하림, 수능 앞둔 임직원 자녀 64명에게 응원 선물 전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1 11:04:5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임직원 자녀 64명에게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담은 선물 세트를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응원 선물 세트는 무릎 담요와 핫팩, 텀블러를 비롯해 컴퓨터 사인펜, 형광펜, 볼펜 등 필기구 세트, 사탕, 쿠키, 호박엿, 젤리 등 간식이 포함됐다.

 

▲ [사진=하림]

 

자사 제품인 '하림 오!늘 단백' 단백질바 4종도 넣었다.

 

선물 세트에는 정호석 대표이사의 진심이 담긴 응원 편지도 동봉됐다. 정 대표는 편지를 통해 "그 동안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막바지 컨디션 조절에 만전을 기하시고 신중히 임하여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기를 여러분의 가족들과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겠다"며, "수험생 여러분은 하림의 소중한 가족이다. 화이팅!"이라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하림 관계자는 "수능이라는 큰 시험을 앞둔 임직원 자녀들과 학부모 임직원 모두에게 힘이 되고자 정성껏 선물을 준비했다"며 "모든 수험생이 마지막까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두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어메이징 프라이스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오는 14일 오후 5시까지 ‘어메이징 프라이스’ 프로모션을 열고, 항공 및 호텔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025년 인기 여행지부터 2026년 신규 여행지까지 다양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M소셜 호텔 푸켓’은 기존 판매가 대비 80% 인하된 10만 원대에 예약 가능하다.

2

해태아이스, 농업인의 날 기념 ‘쌍쌍바데이’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아이스가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쌍쌍바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쌍쌍바데이는 ‘쌍쌍바’ 제품과 1이 두 개씩 서 있는 숫자로 구성된 11월 11일이 유사한 점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이에 11월 11일 가래떡데이로 불리는 법정기념일 ‘농업인의 날’과 연계해 2023년부터 매년 쌍쌍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해

3

조현범 회장 아이디어로 열린 ‘드라이빙 데이’… 임직원 가족 302명 참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이 조현범 회장의 아이디어로 임직원 가족을 초청한 ‘드라이빙 데이’를 개최했다. 참가자들은 서킷 주행, 드리프트 택시 체험, 관제탑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가족 친화적 기업 문화를 경험했다.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은 지난 9일 충남 태안군 ‘한국테크노링’에서 그룹 임직원과 가족 302명(81팀)을 초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