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농업인의 날 맞아 우리쌀 소비촉진 캠페인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1 14:04:4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국산 쌀 소비를 장려하고 농가를 응원하기 위한 ‘우리쌀 소비촉진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NS홈쇼핑 본사에서 임직원과 인근 직장인, 어린이집 원아들을 대상으로 한 ‘가래떡데이’ 나눔 행사가 열렸다.

 

▲ [사진=NS홈쇼핑]

 

‘우리쌀 소비촉진 캠페인’은 NS홈쇼핑이 2015년부터 매년 실시해온 사회공헌 활동으로, 국산 쌀의 가치를 알리고 쌀 소비 확대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가래떡을 나누는 ‘가래떡데이’ 행사는 2016년부터 지역사회가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 확대되어 농업인의 날을 상징적으로 기념하는 전통으로 자리 잡았다.

 

올해 행사에서도 NS홈쇼핑은 쌀 소비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응원하고, 일상 속에서 우리 쌀을 활용한 먹거리를 친숙하게 즐기자는 의미를 담아 우리쌀로 만든 가래떡세트를 나누어 제공했다. 이날 오전 본사 로비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임직원뿐 아니라 주변 기업과 어린이집 관계자 등 다양한 구성원들이 참여하며 높은 호응을 보였다.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 이상근 상무는 “NS홈쇼핑은 우리 농가가 겪고 있는 어려움에 공감하고, 농업인의 날을 맞아 함께 응원하고자 캠페인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산 농수축산물 소비 촉진과 농가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펄어비스, ‘좋은집’ 보육원 기부 행사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안양시 보육원 ‘좋은집’ 아이들과 함께 가을 운동회를 열고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고 11일 밝혔다. 가을 운동회는 지난 10월 25일 진행한 지역 사회 공헌 행사로, 펄어비스와 좋은집 보육원은 2020년부터 매년 뜻깊은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펄어비스 임직원이 참여해 아이들과 함께 미니 운동회 장기자랑 페스티벌 레크리에이션

2

LF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 홀리데이 한정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11월에 접어들며 뷰티업계가 반짝이는 연말을 장식할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LF의 효과 우선주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신규 컬러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은 스킨케어링 성분을 기반으로 립글로즈 특유의 고광택을 살린 립밤으로, 지난해

3

‘베트남 노동자의 날’ 행사, 장안대학교 일야아트홀에서 성황리에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지난 2일 장안대학교 일야아트홀에서 ‘베트남 노동자의 날’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약 500여 명의 재한 베트남 근로자와 유학생이 참석해 양국의 우호 증진과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Vu Chien Thang(부찌엔탕) 베트남 내무부 차관, Vu Ho(부호) 주한 베트남 대사, Dang H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