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트리, 1년만에 7번째 프리미엄 명품 편집숍 파주에 오픈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3-27 16:14:28
  • -
  • +
  • 인쇄
오픈 기념 전 품목 할인…샤넬, 구찌, 롤렉스 등 백화점 대비 40% 저렴하게 판매
작년 4월 잠실 롯데호텔 내 1호점 시작…2020년 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 원년 될 것
인비트리 프리미엄 라운지, 두바이몰 파주점.(사진=인비트리)
인비트리 프리미엄 라운지, 두바이몰 파주점.(사진=인비트리)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인비테이션 커머스 기업 인비트리(대표 이승광)가 27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아이빅 두바이몰에 7번째 프리미엄 명품 편집숍을 오픈했다.


인비트리 두바이몰 파주점은 샤넬과 구찌, 롤렉스 등 전 세계 명품 패션 브랜드 외에도 리빙, 가전, 뷰티 분야의 브랜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매장이다.


오픈을 기념해 27일부터 3일간 입점 된 전 품목을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인비트리 두바이몰 파주점 방문 고객은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 생로랑, 버버리, 롤렉스 등 해외 유명 브랜드를 백화점 대비 4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로서 인비트리의 프리미엄 라운지는 이번 두바이몰 파주점을 포함해 총 7곳이다. 지난해 4월 잠실 롯데호텔 내 ‘인비트리 프리미엄 라운지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모다백화점 부평점 ▲모다아울렛 인천점 ▲여수점 ▲대구 인터불고호텔점 ▲모다아울렛 대전점 ▲두바이몰 파주점을 차례로 오픈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왔다.


2012년 론칭한 인비트리는 유명 카드사 멤버십 회원을 초대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 명품을 판매하는 국내 최초 인비테이션 커머스 모델을 활성화한 기업이다. 현재까지 신한카드, KB국민카드, 비씨카드, 롯데카드, 기업은행 등 국내 주요 카드사, 은행, 백화점과 손잡고 매년 90회 넘는 명품 초대전을 진행했다.


이승광 인비트리 대표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국내외 경제상황이 좋지 않음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꾸준한 수요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전 세계 최신 명품 수급을 위해 지속적인 관리와 투자를 진행 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명품 커머스 브랜드로 자리 잡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