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믹스 아이스 뱅’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17 12:42:13
  • -
  • +
  • 인쇄
KT&G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믹스 아이스 뱅(MIIX ICE BANG)' 출시.(사진=KT&G)
KT&G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믹스 아이스 뱅(MIIX ICE BANG)' 출시.(사진=KT&G)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의 전용스틱인 ‘믹스 아이스 뱅(MIIX ICE BANG)’을 22일 전국 출시한다.


‘믹스 아이스 뱅’은 앞서 출시된 ‘믹스(MIIX)’ 제품들보다 더욱 강한 상쾌함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궐련형 전자담배 특유의 찐내 감소가 특징인 ‘릴 하이브리드’의 강점이 더해져 본연의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패키지는 믹스 브랜드 고유의 ‘X’자 패턴을 적용해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을 표현했으며, 블루 계열 색상으로 시원한 느낌의 제품 특성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17일부터 서울 4개 지역(강남·동대문·신촌·신도림)과 인천 송도·울산·청주·부산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lilMINIMALIUM)’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어 22일에는 전국 편의점 4만3000여 개소에서 일제히 판매를 시작한다.


KT&G는 지난 2월 ‘OLED 디스플레이’, ‘스마트온’ 기능 등을 탑재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릴 하이브리드 2.0’을 선보였다. 이 제품 역시 ‘릴 하이브리드 1.0’과 동일하게 풍부한 연무량과 찐내 감소, 청소에 대한 불편함 해소 등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릴 하이브리드’는 디바이스에 전용 카트리지를 결합하고 스틱을 삽입해 사용하는 KT&G만의 독자 기술이 집약된 인기 제품이다. 이에 KT&G는 지난 1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한국을 제외한 전 세계 국가에서 ‘릴(lil)’을 판매하는 공급계약을 체결해 제품과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신제품 ‘믹스 아이스 뱅’의 판매 가격은 갑당 4500원이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전용스틱 ‘믹스(MIIX)’의 제품군은 총 7종으로 확대됐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믹스 아이스’와 ‘믹스 아이스 더블’에 이어 또다른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믹스 아이스 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해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