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호 기자] 당근이 ‘모임’과 ‘부동산’ 서비스에서 이용자 참여형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당근이 지난달 28일 시작한 대규모 통합 마케팅 캠페인 ‘삶은당근’의 일환으로, ▲배우 박보검과 함께하는 플라워클래스 ‘웃음꽃 피는 모임’▲AI가 이용자의 상상 속 집을 구현하는 ‘말하는 대로, 꿈의 집’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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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진=당근> |
먼저, ‘웃음꽃 피는 모임’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모임 지원서를 작성하면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해당 모임에 지원한 사람 중 당근이 지원서를 토대로 모임 구성원을 선정해 개별 채팅으로 안내하며, 총 7명이 일일 모임장이 된 배우 박보검과 함께 플라워클래스를 수강하는 활동을 하게된다.
선물로 아이패드도 각 1대씩 지급된다. 응모를 완료한 이후 우리 동네 당근 모임을 둘러보면서 서비스를 경험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근부동산은 누구나 당근에서 원하는 조건의 집을 찾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말하는 대로, 꿈의 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가 자신이 원하는 집의 모습을 글로 입력하면 AI가 분석해 집의 도면을 3D 모델링으로 만들어 주고, 당첨자에게는 꿈의 집에 필요한 가전과 가구를 지원해 주는 이벤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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