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롯데껌X미치코런던’ 컬래버 기념 이벤트 진행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9 09:32:11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롯데웰푸드가 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롯데껌X미치코런던’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웰푸드가 진행 중인 '롯데껌X미치코런던' 디지털 캠페인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최근 레트로 트렌드 인기와 함께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미치코런던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소개했다. 이번에는 컬래버를 기념하는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 영상에서는 패션 마술을 선보이는 한만호 마술사가 등장해 롯데껌과 미치코런던의 조화를 표현했다.

 

영상뿐만 아니라 소비자 참여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가족과 함께 화보를 찍을 수 있는 촬영권, 롯데껌X미치코런던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8월 1일까지 컬래버 영상을 개인 SNS채널에 공유한 후 댓글로 부모님, 가족 등과 촬영하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된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컬레버로 레트로껌 쥬시후레쉬와 스피아민트 2종 패키지에 미치코런던 로고가 삽입된 한정판 제품을 운영하고 있다. 미치코런던은 롯데껌 패키지와 로고가 디자인된 티셔츠와 키링 등 13종의 패션 굿즈를 선보였다. 패션 굿즈는 무신사 온라인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껌 시장의 활기를 이어가기 위해 레트로껌 마케팅 및 Z세대 공략 신제품 출시 등 다양한 껌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다양한 세대가 두루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껌 마케팅을 앞으로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