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생필품 최저가 경쟁 합류…포인트 5배 적립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14 09:53:21
  • -
  • +
  • 인쇄

최근 온‧오프라인 유통사들 사이 벌어지고 있는 가격 경쟁에 롯데마트도 뛰어들었다.

롯데마트는 오는 15일부터 지난주 동업계에서 발표한 가공‧생활 500개 생필품 최저가에 동가 대응하는 것은 물론, 추가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롯데마트 GO’앱 스캔 결제 시 해당 물품에 대해 엘포인트(L.POINT)를 5배 적립해준다고 14일 밝혔다.
 

▲ 롯데마트 제공

 

가격 정책상 생필품의 가격 차가 크지 않다는 점과 가격 비교에 대한 피로감을 고려해 대형마트의 행사 단위인 주 단위로 가격 대응을 결정했다.

동일한 가격 정책에 더해 롯데마트 쿠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롯데마트GO(고) 회원을 대상으로 500개 생필품 구매 시 등급별 기존 적립률의 5배의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엘포인트(L.POINT)는 500개 상품 구매 시 자동 적립되며, 롯데마트GO(고) 앱을 통해 발급된 전자영수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마트에 방문하는 고객은 500개 생필품을 타 대형마트와 비슷한 수준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까지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쇼핑 시 매번 가격 비교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의 유통 채널들이 다양한 가격 비교 정책으로 최저가를 표방하고 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최저가 정책이라는 흐름에 합류해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이상적인 가격 정책과 예상 가능한 혜택을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이어나가고자 한다.

정재우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더는 것은 물론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유통 채널들 사이에서 가격에 대한 고민 없이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디야커피, 연말 맞아 '사내 플리마켓'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는 연말을 맞아 사내 플리마켓을 진행하고, 판매 수익금 전액과 잔여 기부 물품을 사회복지법인에 전달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플리마켓은 임직원 간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의류, 장난감, 액세서리 등 총 700여 점의 물품이 모였으며,

2

소진공, '소상공인 정책 글로벌 동향 분석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은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한국행정학회와 공동으로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소상공인 정책 글로벌 동향 분석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세미나는 글로벌 정치·경제 환경 변화와 AI 기반 산업 전환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지속가능한 소상공인 혁신 생태계 조성을 위한 정책 방향과 추진

3

롯데마트·롯데슈퍼, '통큰데이' 정기 행사 확대..배우 이민정 모델 발탁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대표 할인 행사인 ‘통큰데이’를 매달 정기 행사로 확대 운영하며, 메인 모델로 배우 이민정을 발탁했다. 24일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 따르면 2026년 1월부터 ‘통큰데이’를 월간 정례 프로모션으로 선보인다. ‘통큰데이’는 연휴와 계절 수요를 고려해 먹거리와 주요 생필품을 중심으로 최대 반값 혜택을 제공하는 기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