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모임통장 고객 전용 ‘모임 체크카드’ 출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4-22 10:18:30
  • -
  • +
  • 인쇄
전월실적 무관 5만원이상 결제시 3000원 캐시백 혜택
5월24일까지 발급시 모두 4억원대 경품추첨 기회 제공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카카오뱅크는 1000만명에 달하는 모임통장 고객들을 위한 전용 체크카드 상품인 ‘모임 체크카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모임통장은 카카오톡을 활용한 ‘모임원 초대 기능’과 실시간 ‘회비 현황 확인 기능’ 등을 토대로 인기를 얻으며 순수 이용자 1000만명을 달성한 바 있다. 이번 모임 체크카드 출시에 따라 모임통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모임 운영이 더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뱅크가 1000만명에 달하는 모임통장 고객들을 위한 전용 체크카드 상품인 ‘모임 체크카드’를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카카오뱅크]

 

모임 체크카드는 모임에 최적화된 캐시백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는데 모임통장을 보유한 모임주라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다. 모임 활동에 적합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캐시백 지급 한도 없이 5만원이상 결제할 때마다 3000원 또는 300원의 캐시백을 실시간 랜덤 지급한다.

전월 실적이나 일부 가맹점 외 업종별 제한 조건이 없어 자주 사용할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동일 매장에서 반복 결제할 경우 캐시백 혜택은 1일 1회로만 제공된다.

종전 사용하던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를 해지하지 않아도 모임 체크카드 추가 발급이 가능하며 결제액 및 결제처에 따라 2가지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 쓸 수 있다. 결제 뒤 ‘카드 이용내역 페이지’에서 각 카드 이용내역의 실시간 분리 확인이 가능해 편리하고 투명한 모임 회비를 운영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모임 체크카드는 3개 디자인으로 제작된다.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춘식이 캐릭터가 적용된 ‘라춘카드’부터 모임에 맞는 문구를 직접 입력할 수 있는 ‘모임투게더 카드’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객 기호에 맞게 카드를 고를 수 있도다.

아울러 카카오뱅크는 오는 5월24일까지 모임 체크카드 발급신청 고객에게 총 4억원의 경품을 선사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모임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된 1만3000개 모임은 회식 지원금 10만원(제세공과금 제외)과 백화점 상품권, 치킨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는다. 당첨시 회식 지원금은 모임통장 계좌로 입금되며 치킨 교환권과 백화점 상품권의 경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모임통장 고객들의 결제액이 5만원이상 고액인 경우가 많아 더 큰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모임 체크카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카카오뱅크는 모임 운영에 편리한 각종 기능을 추가해 모임통장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