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모임통장 고객 전용 ‘모임 체크카드’ 출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4-22 10:18:30
  • -
  • +
  • 인쇄
전월실적 무관 5만원이상 결제시 3000원 캐시백 혜택
5월24일까지 발급시 모두 4억원대 경품추첨 기회 제공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카카오뱅크는 1000만명에 달하는 모임통장 고객들을 위한 전용 체크카드 상품인 ‘모임 체크카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모임통장은 카카오톡을 활용한 ‘모임원 초대 기능’과 실시간 ‘회비 현황 확인 기능’ 등을 토대로 인기를 얻으며 순수 이용자 1000만명을 달성한 바 있다. 이번 모임 체크카드 출시에 따라 모임통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모임 운영이 더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뱅크가 1000만명에 달하는 모임통장 고객들을 위한 전용 체크카드 상품인 ‘모임 체크카드’를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카카오뱅크]

 

모임 체크카드는 모임에 최적화된 캐시백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는데 모임통장을 보유한 모임주라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다. 모임 활동에 적합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캐시백 지급 한도 없이 5만원이상 결제할 때마다 3000원 또는 300원의 캐시백을 실시간 랜덤 지급한다.

전월 실적이나 일부 가맹점 외 업종별 제한 조건이 없어 자주 사용할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동일 매장에서 반복 결제할 경우 캐시백 혜택은 1일 1회로만 제공된다.

종전 사용하던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를 해지하지 않아도 모임 체크카드 추가 발급이 가능하며 결제액 및 결제처에 따라 2가지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 쓸 수 있다. 결제 뒤 ‘카드 이용내역 페이지’에서 각 카드 이용내역의 실시간 분리 확인이 가능해 편리하고 투명한 모임 회비를 운영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모임 체크카드는 3개 디자인으로 제작된다.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춘식이 캐릭터가 적용된 ‘라춘카드’부터 모임에 맞는 문구를 직접 입력할 수 있는 ‘모임투게더 카드’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객 기호에 맞게 카드를 고를 수 있도다.

아울러 카카오뱅크는 오는 5월24일까지 모임 체크카드 발급신청 고객에게 총 4억원의 경품을 선사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모임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된 1만3000개 모임은 회식 지원금 10만원(제세공과금 제외)과 백화점 상품권, 치킨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는다. 당첨시 회식 지원금은 모임통장 계좌로 입금되며 치킨 교환권과 백화점 상품권의 경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모임통장 고객들의 결제액이 5만원이상 고액인 경우가 많아 더 큰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모임 체크카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카카오뱅크는 모임 운영에 편리한 각종 기능을 추가해 모임통장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금융, 발달장애 미술가 작품세계 알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예술의전당과 지난 2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예술의전당 음악당 심포니홀에서 제야음악회와 연계한 사회공헌 전시‘우리시각–우리 마음에 색을 칠하면’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리시각’은 재단의 발달장애 미술가 육성사업으로, 이번 특별전에는 사업에 참여한 작가 10인(강원진, 김동호, 김선태, 김승현, 민소윤, 박

2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3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