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리단체 위브릿지, 한림대학교성심병원에서 감사패 받아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1 10:29:18
  • -
  • +
  • 인쇄
개원 25주년 맞아 지역사회 보건 증진 등 대외협력에 기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NGO단체 위브릿지 (대표이사 김정규)는 지난 6일 한림대학교 성심병원 개원 25주년 기념식에서 대외협력 감사패를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한림대학교 성심병원에서 주관·진행한 이번 ‘개원 25주년 기념식’에는 유경호 병원장과 강준구 진료부원장을 비롯한 관계자 150명이 참석했다.
 

▲김정규 NGO단체 위브릿지 대표이사가 한림대학교 성심병원에서 수여받은 감사패 [사진=위브릿지]

 

사전 축하공연으로 장애인 앙상블 ‘한림 뷰앙상블’의 합창 공연이 열렸고 병원장 기념사와 협력기관 및 후원단체 감사패 전달, 공로상·장기근속자·모범직원 포상 순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위브릿지는 국내·외 빈곤퇴치에 앞장서고 있는 비영리단체로 한림대학교 성심병원과 함께 2021년부터 지속적인 의료취약계층환자 치료환경 개선을 위해 의료용품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기념식에서 그동안 지역사회 보건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유경호 한림대학교 성심병원장은 “봉사정신을 기반으로 우호적인 신뢰 관계를 구축해준 위브릿지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본원은 최첨단 의료 장비 도입과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 연구 선도를 통해 지역민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정규 위브릿지 대표이사는 “마땅히 해야 할 위브릿지의 구호활동에 대해 감사패를 수여한 한림대 성심병원과 병원장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또 “의료취약계층은 치료환경 조성이 어려워 회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이라며 “이들을 위해 해온 것들은 당연한 일이며 앞으로도 한림대 성심병원과 함께 의료취약계층이 사회에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기부단체 위브릿지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소외된 국내·외 취약계층을 위한 자립준비 청년 지원 ‘We’ve Dream’ 캠페인과 의료취약계층을 위한 ‘WE로’ 캠페인 등을 전개하고 있다. 일련의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비발디, 사계절 선케어를 일상으로 만든다…프리런칭 통해 공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슬로우에이징선케어 브랜드 유비발디(UVIVALDI)가 프리런칭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핵심 선케어 콘셉트를 공개했다. 유비발디는 자외선을 비롯한 광노화를 고려해, 슬로우에이징선케어를 사계절 데일리 루틴으로 제안하는 브랜드다. 자외선이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피부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주목해, 선케어를 일상 속 피부 습관으

2

KB금융, 1.2조원 규모 자사주 861만주 소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5일 자사주 861만주를 소각하고, 이달 말까지 한국거래소 변경상장을 완료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소각한 자사주는 지난해 5월 소각 이후 추가 매입한 물량을 일괄 소각하는 것이다. 전일 종가(13만4700원) 기준 약 1조2000억원 수준이며, 발행주식총수의 2.3%에 달하는 규모다. 자사주 매입과

3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스파크플러스 선릉3호점에서 ‘성공적인 스테이블코인 발행을 위한 인프라의 조건'을 주제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스테이블코인 인프라를 실제 레거시 금융과 핀테크, 결제 시스템에 어떻게 안정적으로 적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구체적인 적용 사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