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크래프톤, 코로나19 '비상사태'에 전면 재택근무 돌입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7-09 11:34:34
  • -
  • +
  • 인쇄

넷마블, 크래프톤 등 게임사들이 코로나19 4차 대유행 사태로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4단계로 격상되면서 전면 재택근무 체제에 돌입한다. 

 

▲ 넷마블, 크래프톤 각사 CI


넷마블은 오는 12일부터 주 3일 출근·2일 재택근무 체제에서 전면 재택근무 체제로 운영된다.

넷마블 관계자는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적용되는 기간에 넷마블컴퍼니 전 임직원이 재택근무로 전환한다"며 "향후 대응 또한 코로나19 TFT를 통해 결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크래프톤도 내주부터 기존 재택근무 중심의 자율 출근 체제에서 전면 재택근무 체제로 바뀐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일주일 전면 재택근무 이후 코로나19 확산 추이에 따라 연장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래프톤은 재택근무 기간 식비·업무용 PC 추가 및 운반비 등을 제공하고, 업무상 출근이 불가피할 경우 택시비도 지원할 방침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2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3

KB증권,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내년 1월31일까지 비대면 위탁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rime센터(비대면, 은행연계) 국내거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식거래 가능한 위탁계좌 보유 고객이면 이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