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추석 맞아 협력업체 공사비 600억 조기 지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9-16 14:17:28
  • -
  • +
  • 인쇄
박현일 사장, “상생‧동반성장 관계 강화해 나갈 것”

반도건설은 15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이 자금운용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300여 개 협력사에 600억 원 규모 공사대금을 조기 지급했다고 16일 밝혔다.

반도건설은 지난 2018년부터 명절 전 공사대금 조기 지급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
 

▲ 반도건설과 협력사가 온택트 화상회의를 통해 기술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반도건설 제공]

 

올해 초 ESG경영을 도입한 반도건설은 ‘동반성장 및 상생경영’ 실천을 위해 협력사와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반도건설은 협력사들과 공정거래 협약, 정기적인 간담회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공정거래문화 정착, 재무적 지원, 기술개발 지원 등을 진행하고 있다.

협력사와 공동으로 신기술 연구개발을 통해 ‘높이 조절이 가능한 철근 바체어’, ‘통기성 및 먼지 관리가 용이한 가구’ 등의 특허를 취득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올해부터 원도급사와 하도급 협력사 간 각각 50%씩 납부해 오던 하도급 계약 인지세를 원도급사인 반도건설이 100% 납부하고 있다.

박현일 반도건설 사장은 “재무적 지원뿐만 아니라 협력사들과의 소통과 기술개발 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상생 및 동반성장 관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올 추석 '산지 직송' 선물세트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올 추석, 이마트가 산지 직송 선물세트를 대폭 강화하며 선물세트 본연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마트가 올 추석 산지 직송 선물세트를 약 2배가량 늘린 40여종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선물세트가 ‘나를 대신해 전하는 마음’이라는 본연의 의미에 주목, 산지 직송 선물세트를 통해 특유의 신선함과 차별화된 품

2

이마트24, 소비쿠폰 2차 지급 맞춰 할인행사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24가 이달 22일 ‘민생회복 소비쿠폰’ 2차 지급을 앞두고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이달 말까지 총 3021종 상품을 대상으로 1+1, 2+1 덤 증정 및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차 민생회복 소비쿠폰으로 먹거리, 생필품을 구입하는 고객이 늘어나는데 맞춰, 이달 16일(화)부터 30일(화)까지

3

정관장, 500년 조선왕실 비법 담은 '궁정비차' 3종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조선시대 왕과 왕비를 위한 건강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궁정비차 진생기율·진생온율·진생영지’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정관장 궁정비차’는 500년 조선 왕실 기록을 바탕으로 전해 내려온 전통 원료와 비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편의성을 더한 프리미엄 티 브랜드다. 실제로 『조선왕조실록』 과 『승정원일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