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로젝트 MOD' 기반 콘텐츠 제작 지원 프로그램 개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13 16:38:49
  • -
  • +
  • 인쇄

넥슨은 자사 콘텐츠 제작·서비스 플랫폼 'PROJECT MOD'에서 개발자들을 지원하는 'Developer Wings 2022'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젝트 MOD는 넥슨의 인기 IP인 메이플스토리의 방대한 에셋과 UGC를 활용하는 차세대 콘텐츠 제작 플랫폼으로, PC와 모바일을 넘나들며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다. 

 

▲ 넥슨 제공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참가자들이 프로젝트 모드에서 제공하는 제작 도구를 활용해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주어진 과제를 기간 내에 수행해 콘텐츠를 출시한 개발자에게는 지원금으로 최대 1000만 원이 주어진다.

이달 30일까지 국내 개발자를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는다.

이후 서류 및 기획 PT 심사를 거쳐 최종 참가자가 선정되면 내달 22일부터 본격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출시된 월드 가운데 우수작을 선발해 2억 4000만 원 규모의 상금을 추가로 지급한다.

넥슨은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업무협약을 통해 이번 프로그램을 공동 운영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포스코퓨처엠, ESS 시장 대응 위해 LFP 양극재 공장 건설 추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퓨처엠이 급증하는 ESS(에너지 저장장치)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LFP(리튬·인산·철) 양극재 공장을 건설한다고 16일 밝혔다. 양극재는 최종 제품인 배터리의 용량·출력·수명·안전성의 역할을 하는 핵심 소재다. 포스코퓨처엠은 지난 15일 이사회를 열고 포항 영일만4일반산업단지에 LFP 양극재 전용 공장을 짓는 안건을 승인했

2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3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