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생활요금 정기결제 시 월 최대 1만5000 포인트 제공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6-02 09:27:53
  • -
  • +
  • 인쇄
한번 신청하면 매월 12월까지 매월 혜택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신한카드가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이동통신요금 등 정기결제 건수에 따라 매월 최대 1만5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번 신청하면 행사종료되는 12월까지 매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신한카드 생활요금 정기결제 고객에게 혜택을 더해주는 ‘정기결제 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신한카드 본사 [사진=신한카드]


먼저 신한카드로 생활요금을 정기결제하는 고객이 CJ쿡킷, HD마켓(프레시지), 목우촌, 설로인, 쑈윈도(신원패션플랫폼몰), 생활공작소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합산 월 7만원 이상 결제하면 이용하는 정기결제 건수에 따라 매월 최대 1만5천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로 생활요금 정기결제 건수가 1건이면 5000, 2건이면 8000, 3건이면 1만, 4건 이상인 경우 1만5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동통신요금(SKT/KT/LGU+), 전기요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요금, 4대 사회보험료, 주택임대료(공공임대), 마이월세 (My월세) 7개 정기결제 영역이 대상이며, 영역별 1건씩만 정기결제 건수로 인정된다.

예를 들어, 이동통신요금과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아파트관리비 등 4건을 신한카드로 정기결제하고 있는 고객이,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CJ쿡킷 앱에서 4만원, 생활공작소 홈페이지에서 3만원을 신한카드로 결제했다면 1만 5천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것.

추가로 이벤트 론칭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이벤트 참여고객 중 신규로 생활형 정기결제를 신청·납부하고 제휴사 합산 월 7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5000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정기결제 플러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플레이 앱을 통해 신청해야하며, 매월 신청할 필요없이 오는 12월말 이벤트 종료 시까지 요건만 충족하면 매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생활에 필수적인 의식주 구입비용 및 매월 납부하는 7개 영역 생활요금 정기결제를 연동해 정기결제 이용금액과 건수에 따라 고객에게 혜택을 돌려주면서 제휴사와 신한카드 모두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정기결제 플러스’ 비즈니스 모델 및 혜택 제공 프로세스와 관련해 특허를 출원하기도 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매월 납부하는 생활요금에 대한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지원하기 위해 제휴사와 함께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