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군절 잡는다”…신세계면세점, ‘2025 감사제’ 최대 80% 할인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1 14:00:3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연말 시즌과 중국 광군절을 맞아 내국인과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6일까지 ‘2025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올해 가장 많은 고객의 선택을 받은 ‘2025 베스트 상품 TOP 100’을 선보인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향수, 뷰티 디바이스, 패션, 전자, 유아동, 건강기능식품, 주류, 시계·주얼리 등 주요 10개 카테고리에서 입생로랑 뷰티, 딥티크, 김정문알로에 등 실질적 선호도가 높은 상품 중심으로 구성했다.

 

▲ [사진=신세계면세점]

 

비치용품 브랜드 써니라이프 등 최대 할인율 80%의 구성 상품을 묶은 ‘블프(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도 운영해 쓱데이 이후에도 고객 혜택을 이어갈 계획이다.

 

구매 혜택도 강화했다. 선착순 참여 고객에게 면세포인트 및 추가적립금을 랜덤으로 제공하며, 1등 당첨 고객에게는 최대 40만원 추가적립금을 지급한다. 이와 별도로 모든 참여 고객에게 구매금액별로 최대 9만 5천원의 추가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적립금은 당일 사용이 가능해 고가 상품 구매 시 추가적인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신세계 단독 브랜드 구성도 확대했다. 메디큐브, 토리든, 파타고니아 등 2025년 단독 입점 브랜드들이 참여해 최대 50% 특가 상품을 제안하고, 신세계면세점만 보유한 브랜드 경쟁력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쓱데이에 이어 감사제를 통해 외국인 고객의 실질적 혜택을 확대하고, 연말 쇼핑 수요를 견인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펄어비스, ‘좋은집’ 보육원 기부 행사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안양시 보육원 ‘좋은집’ 아이들과 함께 가을 운동회를 열고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고 11일 밝혔다. 가을 운동회는 지난 10월 25일 진행한 지역 사회 공헌 행사로, 펄어비스와 좋은집 보육원은 2020년부터 매년 뜻깊은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펄어비스 임직원이 참여해 아이들과 함께 미니 운동회 장기자랑 페스티벌 레크리에이션

2

LF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 홀리데이 한정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11월에 접어들며 뷰티업계가 반짝이는 연말을 장식할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LF의 효과 우선주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신규 컬러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은 스킨케어링 성분을 기반으로 립글로즈 특유의 고광택을 살린 립밤으로, 지난해

3

‘베트남 노동자의 날’ 행사, 장안대학교 일야아트홀에서 성황리에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지난 2일 장안대학교 일야아트홀에서 ‘베트남 노동자의 날’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약 500여 명의 재한 베트남 근로자와 유학생이 참석해 양국의 우호 증진과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Vu Chien Thang(부찌엔탕) 베트남 내무부 차관, Vu Ho(부호) 주한 베트남 대사, Dang H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