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환절기 민감 피부 위한 두피케어 라인업 강화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1 14:35:0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건조한 공기와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잦아지는 환절기에는 두피 건강에도 적신호가 켜진다. 최근 ‘두피도 얼굴 피부처럼’ 관리해야 한다는 인식이 확산되며, 스킨케어 루틴에 두피 관리까지 포함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과 ‘바디프랜드 미니 두피올케어’ 등 홈케어 솔루션을 전개하고 있다.

 

▲ [사진=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은 머리 상단부 디바이스에서 조사되는 LED 광선을 통해, 유·수분 밸런스가 깨진 두피와 얼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두피 라이트 케어 모드’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발 끊어짐 개선 ▲두피 유분 감소 ▲두피 진정 개선 ▲두피 탄력 증가 등에 유의미한 효과가 확인돼 두피관리에 도움을 준다.

 

마사지 패턴도 주목할 만하다. ‘두피 라이트 케어 모드’ 실행 시, 전신 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리를 들어올린 후, 목과 어깨, 발 등 전신을 에어백으로 마사지하여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는 방식이다.

 

소형 마사지기 브랜드 ‘바디프랜드 미니’는, ‘두피올케어’ 제품을 필두로 마사지와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경계를 허물고 있다. 작지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바디프랜드 미니 두피올케어’는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두피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유연한 소재의 균형 잡힌 빗살모 설계와 360도 전 방향으로 움직이는 마사지 유닛이 두피 구석구석까지 섬세한 자극을 전달한다. 파워·릴랙스·순환의 3가지 모드로 사용자의 컨디션에 맞춰 원하는 모드 설정이 가능하다.

 

두피올케어 전용 앰플과의 시너지를 통해 각질과 노폐물로 건조해진 두피의 ▲수분량 개선, ▲각질 개선, ▲피지 개선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전용 앰플을 함께 사용하면 모발 탈락이 60% 이상 감소되는 결과를 보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피부의 보습과 균형 잡힌 케어가 중요하다”며 “퀀텀 뷰티캡슐과 두피올케어는 두피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지만 관리 방법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집에서 매일 쉽고 꾸준하게 두피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개발된 바디프랜드만의 차별 포인트”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리, 3분기 영업이익 61억원… 당기순이익도 흑자전환
[메가경제=정호 기자] 컬리가 3분기에도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하며 올 들어 3분기 연속 흑자 기조를 이어갔다. 당기순이익도 사상 처음으로 흑자 전환했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올 3분기에 지난해 동기 대비 4.4% 증가한 매출 5787억 원(이하 연결기준)을 올린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1일 공시했다. 분기보고서에 따르면 영업이익은 105억 원 개선된

2

위메이드, 3Q 매출 1636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올 3분기에 매출 약 1636억원, 영업이익 263억원, 당기순이익 약 574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3분기 매출은 전분기 대비 약 40% 증가했다. ‘미르의 전설2·3’ 중국 라이선스 매출이 실적을 견인했다. 여기에 지속적인 비용 효율화 노력이 더해지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 모두 전분기 대비 흑자전환했다. 영

3

신라면세점, 제주 로컬 디저트 전문관 ‘스윗 제주’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라면세점이 제주 로컬 디저트 특별관 ‘스윗 제주’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이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제주점에 제주 로컬 카페 및 디저트 브랜드와 협업해 디저트 선물세트를 선보이는 ‘스윗 제주(Sweet Jeju)’를 열었다. ‘스윗 제주’는 신라면세점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주 지역 로컬 디저트 특별관으로, 최근 K-컬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