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2025 웅진북클럽 전국 교육세미나' 개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0 14:48:3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전국 14개 지역에서 '2025 웅진북클럽 전국 교육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AI 시대, 미래를 리드하는 아이로 키우는 법'을 주제로 오는 12월까지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급변하는 AI 시대에 부모들이 자녀 교육의 방향을 탐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첫 행사는 11월 16일 대전에서 열리며 12월 17일 제주를 마지막으로 총 14회에 걸친 전국 순회가 마무리된다.

 

▲ [사진=웅진씽크빅]

 

세미나에는 인지과학 전문가인 김상균 경희대학교 교수와 미래전략 전문가 서용석 KAIST 교수, AI·IT 융합 전문가 정지훈 DGIST 교수 등이 강연자로 참여한다. 강연에서는 AI가 아이들의 학습과 삶에 미치는 변화를 실제 사례로 소개하고, 미래 세대에게 요구되는 핵심역량의 중요성을 전달한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웅진씽크빅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가능하다. 참가자는 선착순으로 배정되며 참석 안내는 개별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부모들이 인공지능 시대의 변화를 직접 체감하고 자녀 교육의 방향을 새롭게 고민하는 자리”라며 “웅진씽크빅은 앞으로도 아이들이 미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성다이소, 냉장고 정리 꿀템 모음 '조리저장용품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조리저장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요리나 식재료를 저장하고 보관하는 데 유용한 조리저장용품을 모아 구성했고, 말랑핏 용기, 알알이쏙 용기, 냉장고 시스템 용기 등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냉동식품 보관에 최적화된 ‘말랑핏 용기’는 말랑말랑한 소재로 만들어져 쉽게

2

인터파크 글로벌, '2025 대한민국상품대상' 한류 부문 대상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인터파크 글로벌이 '2025 대한민국상품대상'에서 한류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한류 팬들을 위한 한국 관광 플랫폼으로서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놀유니버스가 10일, 인터파크 글로벌이 지난 8일 서울대학교에서 개최된 한국상품학회의 '2025 대한민국상품대상'에서 ‘한류’ 부문 대상을 수상했

3

알럭스 '윈터 뷰티' 개최…겨울 감성 담은 명품 뷰티 컬렉션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R.LUX)가 겨울 시즌을 맞아 ‘윈터 뷰티’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보습과 향을 중심으로 따뜻한 감성을 담은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알럭스는 한 해의 마무리를 더욱 특별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연말 선물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10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새롭게 입점한 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