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그램·bhc 한강 압구정 크루즈점’, 한강 선상 명소로 주목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0 16:26:5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외식 브랜드인 그램그램과 bhc치킨이 지난 9월 한강 압구정 크루즈에 동시 오픈하면서 ‘한강 위 숨은 선상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그램그램 압구정크루즈점’은 한남대교를 전망으로 한 크루즈 선박 3층 야외에 자리 잡아, 서울 도심 한가운데 한강 위에서 캠핑 감성의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한강뷰와 함께 선상 파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이곳은 특히 최근 유행하는 ‘숨은 야장 명소’로 부상할 전망이다.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그램그램 압구정크루즈점’은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된 리뉴얼 메뉴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1호점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대표 메뉴로는 풍부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신선한 ‘그램 생고기 모듬세트’(등심+갈빗살+갈비본살)와 양념육 ‘모둠 양념세트’(안창살, 토시살, LA갈비)를 숯불로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캠핑의 맛을 더하는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갖췄다. 라면과 소시지 등 야외 취식에 적합한 사이드는 물론, 꽈리고추, 양송이, 양파, 방울토마토, 가지, 단호박, 버터 난 등으로 구성된 가니쉬 세트를 판매해 바비큐의 풍미를 높였다. 주류 역시 소주, 맥주, 와인부터 무알콜 맥주까지 폭넓게 구비했다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크루즈 2층에 자리한 ‘bhc 압구정 크루즈점’은 한강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이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콰삭킹 순살’, ‘뿌링클 순살’ 등 순살 메뉴 중심으로 구성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bhc 고객들은 실내 매장은 물론, 메뉴를 픽업해 그램그램이 위치한 3층 선상 등 야외 공간에서도 자유롭게 치킨을 즐길 수 있다. 실내에는 빔 프로젝터가 설치되어 있어 스포츠 경기 등을 함께 관람하기에도 용이하다.

 

이번 압구정 크루즈 입점은 한강 주변 매장 입지를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기존 전략의 일환이다. bhc는 현재 한강변에 가장 많은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전년 동기 대비 32%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는 등, 한강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 및 시민들의 대표적인 ‘한강 먹거리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그램그램 압구정크루즈점은 서울의 랜드마크인 한강 위에서 바비큐와 치킨을 즐기는 이색적인 경험을 통해 고객들에게 오래 기억되는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그램그램과 bhc의 압구정크루즈 동반 입점을 통해 새로운 랜드마크를 구축하고, 고객들에게 도심 속 이색적인 외식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그램그램 압구정크루즈점은 휴무 없이 오후 3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하며, bhc 압구정크루즈점은 화~수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목~일 오후 1시부터 자정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미래에셋자산운용, 지난해 ETF 평균 수익률 27.9% 기록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전 세계 13개 지역에서 운용 중인 ETF(상장지수펀드)의 2025년 평균 수익률이 27.9%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한국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상장 후 1년 이상 경과한 605개 상품을 대상으로 각 국가별 통화 기준 지난해 연간 수익률(TR)을 산출한 결과다. 이는 같은 기간 S&P

2

IBK기업銀, 기부금 4억 전달…취약계층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카드앱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Give(기부) LOVE’를 통해 마련된 기부금 4억원을 홀트아동복지회와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은 지난해 12월 진행된 캠페인에서 50만 명의 고객이 IBK카드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선호하는 기부 사업에 ‘하트’를 눌러 투표한 결과에 따라 진행

3

ABB,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실습선 '참바다호'에 핵심 전기추진 기술 집약…해양 에너지 전환 신호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전기화 및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ABB가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실습선 ‘참바다호’에 ABB 전기추진 시스템을 공급했다고 12일 밝혔다. 참바다호는 교육부 최초의 친환경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해양수산 탐사 실습선으로 지정됐으며, 친환경 운항 기술과 첨단 교육 및 연구 역량을 결합한 선박이다. 경상국립대학교(통영캠퍼스)는 2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