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 미국 뉴저지 대저택 최초 공개..."사슴이 뛰어 놀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8 09:18:0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권상우, 손태영 부부의 미국 뉴저지 저택이 최초로 공개돼 화제다.

 

 

▲ 손태영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국에서 살고 있는 대저택을 공개했다. [사진=손태영 유튜브]

손태영은 지난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처음으로 미국에서의 일상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에는 손태영네 가족이 살고 있는 뉴저지 대저택이 담겨 있었는데 사슴이 앉아서 종종 쉬고 갈 정도의 규모여서 놀라움을 자아냈다.


잠시 후 그는 직접 영상에 등장해, "미국에서 지낸 지 벌써 4년 차다. 이곳의 좋은 점은 공기가 좋다. 아침마다 새소리에 깬다. 벌집이 나무에 있으면 이웃이 떼라고 말해준다. 아파트보다 훨씬 좋다"며 행복해했다.

이어 손태영은 주방으로 이동했으며 "아일랜드 식탁이 정말 크다. 그래서 물건을 많이 올려놓는다"고 설명했다. 특히 6구 가스레인지와 대형 오븐을 소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살림을 혼자 다 하냐"는 질문에는 "그렇다. 미국에서 누군가 도움 받기엔 나는 좀 불편하더라. 한달에 두번 청소해주는 분들이 오시고, (나머지) 28일은 내가 일한다. 여기 와서 굳이 내가 일도 안하는데 다 불러서 하고 하는게 좀 그렇다"고 말했다.

저택의 지하에는 아이들의 놀이방이 꾸며져 있었다. 손태영은 "리호(딸)가 그림을 그리고 만들기 해서 어지르는 곳이다. 운동기구들은 아빠(권상우)가 해놓은 건데, 룩희가 지금 하고 있다. 여기서는 룩희가 축구 게임을 한다"며 웃었다.

 

▲ 손태영이 미국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손태영 유튜브]

2층에는 아이들의 방이 있었으며, 무엇보다 욕실은 숲과 들판 같은 풍경이 내려다보이는 창이 있어서 부러움을 안겼다. 손태영은 "반신욕 2시간씩 하는 분이 권룩희(아들)다. 과자, 핸드폰 세팅 다 해놓고 거기서 2시간동안 한다"고 폭로했다.

 

 

그런가 하면 영상에는 얼굴을 가린 권상우, 룩희, 리호도 출연했다. 손태영은 "유튜브를 하는 순간 무조건 열심히 해야 하고, 아이들 노출도 한 번도 한 적이 없어서 부담도 있었다. 남편은 이걸로 내가 활력을 찾았으면 좋겠다고 해서 큰 결심을 했다"고 애처가인 남편 자랑을 하기도 했다.


한편 손태영은 권상우와 지난 2008년 결혼해 슬하 1남 1녀를 두고 있다. 두 자녀의 교육을 위해 4년 전 미국으로 건너가 생활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