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호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렉서스 고객을 위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프로그램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ROAD & MEMORY by LEXUS)’의 2025년 겨울 시즌 프로그램 '어메이징 네이처(AMAZING NATURE)'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어메이징 네이처’ 프로그램은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의 해외 여정으로 기획됐으며, 지난 12월 8일부터 11일까지 일본 야쿠시마(가고시마현) 및 후쿠오카 일대에서 3박 4일간 진행됐다. ‘렉서스 라운지’ 앱을 통한 추첨으로 선정된 렉서스 L 시리즈(LS, LC, LM, LX) 고객 세 팀이 참가해 렉서스가 제안하는 특별한 겨울 여행을 경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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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진=렉서스코리아> |
렉서스코리아는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야쿠시마의 생태와 지형적 매력을 깊이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고객들은 ▲야쿠시마 최대 거목 ‘대만고무나무’ ▲일본 100대 폭포 ‘오코노 폭포’ ▲세계자연유산 ‘세이부임도’ ▲삼나무 숲 ‘조몬스기’ 등 대표 자연 경관을 탐방했으며, 전통 증류주 제조 방식을 이어온 ‘혼보 주조장’을 방문해 지역의 고유한 주조 문화를 경험했다. 마지막 일정으로는 후쿠오카 소재 ‘렉서스 규슈 공장’을 찾아 렉서스의 전동화 기술과 장인정신 철학을 직접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렉서스가 추구하는 ‘진심 어린 환대(오모테나시)’를 반영한 세심한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야쿠시마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자연주의 다이닝과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호텔에서의 휴식 등을 통해 렉서스만의 차별화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더하는 브랜드 여정”이라며 “계절의 매력을 담은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과의 연결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는 2024년 처음 선보인 고객 경험 큐레이션 프로그램으로, 전통·예술·미식·골프 등 다양한 테마를 통해 약 370여명의 고객이 렉서스 브랜드 철학을 직접 경험해 왔다. 올해 2025년 시즌은 ‘봄: 어메이징 인사이트(AMAZING INSIGHT)’, ‘가을: 어메이징 패션(AMAZING PASSION)’, ‘겨울: 어메이징 네이처(AMAZING NATURE)’의 총 세 가지 테마로 운영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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