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사춘기 청소년 겨냥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 6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3 09:22:1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의 트러블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FATION)이 청소년층을 겨냥한 다이소 전용 신제품 라인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NOSCA9 FIRST STEP)’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트러블 고민이 시작되는 10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부 진정 케어를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된 라인업으로, 총 6종으로 구성됐다.

 

▲ 동아제약 파티온, 사춘기 청소년 겨냥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 6종 출시


제품은 ▲세럼 미스트 ▲스팟 겔 크림 ▲흔적 앰플 ▲흔적 수분 크림 ▲트러블 패드(4매입) ▲세럼 클렌저 등으로, 바쁜 학업 환경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은 파티온의 베스트셀러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핵심 성분인 판테놀·알란토인에 더해, 판토텐산·징크 PCA 등을 함유해 사춘기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포뮬러로 개발됐다.

최근 다이소는 생활용품을 넘어 가성비 높은 뷰티 제품군을 강화하며 청소년들의 ‘뷰티 입문 채널’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파티온은 다이소 전용 라인을 통해 트러블케어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보다 쉽고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파티온 관계자는 “이번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 출시로 청소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트러블케어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SWC2025’ 아메리카 컵 RAIGEKI 챔피언 등극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5(이하. SWC2025)’ 아메리카 컵에서 RAIGEKI가 미주 지역의 새로운 챔피언으로 등극했다고 13일 밝혔다. ‘SWC2025’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세계 최강을 선발하는 대회로, 지난 12일 오전 2시(한국 시각 기준)

2

SKT, 자급제 서비스 '에어' 개통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자급제 전용 디지털 통신 서비스 ‘에어(air)’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어 앱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가입과 개통도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신규 회선 가입 고객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매달 1만9000포인트부터 3만

3

요스타, ‘스텔라 소라’ 20일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액션 어드벤처 RPG ‘스텔라 소라’를 오는 10월 20일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텔라 소라’는 현대와 판타지가 공존하는 ‘노바 대륙’에서 매력적인 미소녀 여행가들과 거대한 미궁 ‘별의 탑’을 탐험하며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게임이다. 안드로이드와 iOS, PC에서 글로벌 동시 출시되어 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