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꼬마 남작 데이지' 추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6 10:03:4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 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영웅 ‘꼬마 남작 데이지’를 추가하고, ‘테티스 영웅전’ 시즌 3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신규 영웅 ‘데이지’는 아델라 요새 도시를 다스리는 남작이자, 가문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특별한 힘을 계승받은 소녀다. 해당 영웅은 개화 시 강력한 근접 피해 능력과 함께 아군 전원의 방어력을 상승시키는 리더 기술을 구사한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이와 함께 개화 영웅 ‘가브리엘’과 ‘클라라’를 추가했다. 개화된 영웅은 새로운 외형과 일부 변경된 보이스가 적용되며, 리더 기술 사용 시 해당 영웅만의 전용 컷신이 연출된다. 또한 리더 기술을 통해 파티 전체의 치명타 확률을 강화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영웅 미궁’도 선보인다. 지정된 영웅으로 1인 전투를 진행하는 ‘영웅 미궁’은 총 3단계 난이도로 구성되며, 각 단계 클리어 시 성장 재화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첫 번째 대상 영웅은 ‘AA72’로, 이후 다양한 영웅을 중심으로 한 ‘영웅 미궁’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테티스 영웅전’ 시즌 3를 방치형 콘텐츠로 리뉴얼했다. ‘테티스 영웅전’ 시즌 3에서는 신규 이용자를 위한 4인 파티 제한 및 초반 난이도 완화로 접근성이 대폭 개선된다.

 

또한 능력치 강화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성장 시스템 ‘가디언 신본부’도 개편했다. 가디언 신본부의 300레벨 이후의 새로운 성장 요소를 추가하고, 신규/복귀 이용자를 위해 300레벨 달성 기준을 완화했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29일까지 인게임 재화 및 성장 아이템을 제공하는 ‘빙고보드 이벤트’와 ‘스승의 날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풍 도트 그래픽,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독특한 유머 코드와 차별화된 컨트롤 요소로 국내외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닥터지, 올리브영 ‘올영픽’ 참여…슬로우에이징 기획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1월 올리브영의 대표 프로모션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겨울철 피부 관리에 적합한 기획세트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하는 핵심 프로모션으로, 이번 행사는 1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닥터지는 이번 올영픽의 ‘

2

“금리브유 부담 덜어준다”…롯데마트, 1L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고환율 여파로 높아진 올리브유 가격 안정에 나선다. 유럽연합위원회(European Commission)에 따르면 2025년 전 세계 올리브유 생산량은 약 357만 톤으로 전년(259만 톤) 대비 37.8% 증가할 것으로 추산된다. 생산량 증가에 힘입어 최상 등급인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평균 가격도 2025년 10월 기준 1

3

롯데백화점, 새해 첫 정기 세일…410개 브랜드 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은 오는 2일부터 18일까지 ‘2026 신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정기 세일에는 총 41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연중 가장 추운 시기로 꼽히는 1월 한파를 고려해 겨울 시즌오프 상품을 중심으로 한 할인 폭을 확대했다. ‘띠어리’, ‘꼼데가르송’, ‘폴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