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Bene-Fit 해외송금’ 서비스에 영국 추가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0-04 10:15:56
  • -
  • +
  • 인쇄
해외수취인 계좌로 추가수수료 차감 없이 전액 입금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은행은 개인 손님 전용 비대면 모바일 해외송금 서비스 ‘베네핏(Bene-Fit) 해외송금’ 대상 국가에 영국을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앞서 미국에 이어 이번에 영국까지 확대된 베네핏 해외송금 서비스는 송금액과 관계없이 건당 5000원의 수수료로 송금할 수 있다. 특히 미국과 영국 현지 수취인은 해외은행에 추가 수수료를 차감할 필요 없이 송금인이 보낸 원금 전액을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이 개인 손님 전용 비대면 모바일 해외송금 서비스 ‘베네핏(Bene-Fit) 해외송금’ 대상 국가에 영국을 추가했다. [사진=하나은행]

 

영국 베네핏 송금 서비스는 국내 은행으로는 처음 영국 ‘Faster Payments Service’ 망을 이용해 당일 수취인 계좌로 입금되며 영국 휴일에도 송금액을 받게 된다. 더 빠르고 저렴한 해외송금 서비스 제공으로 하나은행 손님들의 만족도는 보다 증대될 전망이다.

베네핏 해외송금은 하나은행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 또는 송금전용 앱 ‘Hana EZ’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미국은 시간제한 없는 송금이 가능하고 영국의 경우 은행 영업시간 중 송금할 수 있으나 앞으로 24시간 송금되도록 확대 시행한다는 것이 은행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하나은행은 베네핏 해외송금과 함께 송금 전 수취 계좌의 유효성을 검증하고 실시간 즉시 입금되는 ‘다이렉트 해외송금’ 서비스를 7개국에 제공하고 있다.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 하나은행은 독보적으로 경쟁력 있는 해외송금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두초크 연일 오픈런”…신세계푸드, 두바이 디저트 판매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베이커리에서 선보인 두바이 스타일 디저트 ‘두초크(두바이 스타일 초코 크루아상)’의 인기에 힘입어 판매를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지난달 30일부터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각각 1개 매장에서 하루 100세트씩 총 200세트의 두초크를 판매해왔다. 출시 첫날 이마트 용산점과 트레이더스 구월점에서

2

CJ웰케어, 올리브영서 ‘건강루틴 가격혁명’ 라인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웰케어가 올리브영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웰니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CJ웰케어는 4일 올리브영에서 ‘건강루틴 가격혁명’ 10종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건강루틴 가격혁명’은 CJ웰케어의 연구개발(R&D) 역량을 바탕으로 설계된 건강기능식품 9종과 일반식품 1종으로 구성된 올리브영 한정 라인업이다.

3

롯데GRS, 인천공항 T1에 474석 규모 푸드코트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가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T1)에 푸드코트 사업장 ‘플레이팅 T1 A/S점’을 신규 개점하며 인천공항 내 푸드코트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개점을 통해 롯데GRS는 인천공항 내 총 5개 푸드코트(총 1534석)를 운영하게 됐다. 플레이팅 T1 A/S점은 총 474석 규모로, 인천국제공항에서 운영 중인 푸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