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글로벌 누적 판매 100만대 돌파...누적 판매 50만대 기록 후 2년 3개월 만

장준형 / 기사승인 : 2023-09-17 11:26:40
  • -
  • +
  • 인쇄

[메가경제=장준형 기자] 제네시스는 브랜드 출범 이후 올해 8월까지 국내 69만177대, 해외 31만8,627대 등 글로벌 시장에서 총 100만8,804대를 판매했다고 17일 밝혔다.


2015년 11월 국내 최초의 럭셔리 브랜드로 탄생한 지 7년 10개월, 누적 판매 50만 대를 넘어선 지 2년 3개월 만에 일군 성과다. 

 

▲제네시스가 글로벌 누적판매 100만대를 돌파했다. [사진=현대차]

빠른 성장을 거듭하며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 존재감을 인정받고 있는 제네시스는 '고객이 가장 원하는 럭셔리 브랜드'를 향한 도약을 이어간다.

성공적인 전동화 전환을 위해 2025년 이후 모든 신차를 전기차로 출시하고 전기차 생산지 다변화도 검토한다. 이를 통해 향후 전동화 시대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경쟁력 있는 라인업을 지속 선보이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강화한다. 기존에 없던 새로운 차급의 신차를 출시해 라인업의 완성도를 높이고, 제네시스 스튜디오 등 브랜드 경험 공간을 지속적으로 확대 구축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네시스의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제네시스사업본부장 송민규 부사장은 "제네시스는 출범 이후 고객을 위해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창조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왔으며, 그 여정 속에서 의미 있는 성장을 기록했다"며 "세상에 없던 제네시스만의 특별한 럭셔리 경험들을 계속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준형
장준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애경산업, ‘국군의 날’ 맞아 국가유공자 및 보훈 가정에 무궁화 선물함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은 1일 오전 10시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 사옥에서 ‘무궁화 선물함 전달식’을 진행했다. 애경산업은 샴푸·세제·핸드워시 등 생활용품이 담긴 2억 3천만원 상당의 무궁화 선물함 1500세트를 전달했다. 전달된 선물함은 굿피플의 대구경북지부·광주전남지부·

2

신한카드, 4억달러 규모 해외 소셜 ABS 발행…취약계층 금융 지원 나선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한카드(사장 박창훈)가 미화 4억달러(약 5,551억원) 규모의 해외 자산유동화증권(ABS) 발행에 성공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발행은 국제신용평가사 무디스(Moody’s)로부터 최고등급인 ‘Aaa’를 획득했으며, 평균 만기는 3년 6개월이다.이번 ABS는 ESG 금융 선도 은행인 DBS은행과 ING은행이 공동 투자자로 참여한

3

청호나이스, 추석 연휴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10월 한달 간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제품군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청호나이스 정수기는 월 렌탈료 최대 6000원 할인과 더해 최대 12개월까지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공기청정기와 매트리스는 월 렌탈료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