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쇼핑, '가성비에 집중' 데이마케팅 강화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0-19 13:47:0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불황과 치솟는 물가에 가성비 높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자 인터파크쇼핑도 특정 요일과 날짜에 초특가 상품을 내놓는 데이 마케팅을 최근 대폭 확대했다.


이달에만 '직구 특가 왔데이', '슈퍼쎈데이', '스파크데이' 등 세 가지 데이마케팅이 신설됐다.
 

▲ [이미지=인터파크쇼핑]

 

직구 특가 왔데이에서는 직구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쿠폰, 청구할인 최대 5%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4일~15일까지 48시간 동안 진행된 첫 행사에서는 총 10종의 상품이 최저가로 판매됐다. 독일 수입 분유와 아조나 치약 등이 인기리에 판매돼 기존 주말 대비 거래액 3.5배, 주문 건수도 3.5배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지난 10일 처음 진행된 슈퍼쎈데이는 매월 첫째‧셋째‧넷쨰 주 월요일 하루 동안만 진행된다. 특히 식품‧생필품 등 저렴할 때 미리 사두고 쓰기 좋은 제품들을 초저가에 판매하기 위한 목적에서다.

19일에는 스포츠‧레저‧아웃도어 상품군에 집중한 스파크데이가 새로 열린다. 스파크데이는 '스포츠는 인터파크쇼핑'을 뜻한다.

이날부터 매주 목‧금요일마다 이틀간 스포츠‧레저‧아웃도어 중저가 상품을 특가에 내놓고 20% 할인쿠폰도 제공해 오전 10시와 오후 3시 하루 두 번씩 반짝 타임딜인 스파크딜도 진행된다.

장덕래 인터파크커머스 마케팅실장은 "고물가 시대 가격에 더욱 민감해진 소비자들의 심리를 반영해 특가 기획전도 상품별 구매 주기와 특성을 고려해 다양하게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