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난이도 ‘인페르노’ 업데이트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8-26 14:33:52
  • -
  • +
  • 인쇄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넷마블은 온라인 RPS(총싸움 역할수행) 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난이도 ‘인페르노’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새롭게 추가된 ‘인페르노’ 난이도에서는 기존 ‘노멀’, ‘챌린지’, ‘익스트림’ 난이도와 차별화된 최고난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인페르노’에는 신규 NPC(Non-Player Character)로 ‘변종 크루더’ 3종과 ‘브리딩’이 등장해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사진= 넷마블 제공]


이와 함께 더욱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캐릭터 최고 레벨을 기존 250에서 300으로 확장하고, 신규 ‘COOP 액티브 스킬’과 스킬 슬롯 확장 기능 등을 선보였다.

또 ‘메가데스’와 ‘아스트론’ 총기를 35강까지 강화할 수 있는 ‘강화 돌파’ 콘텐츠도 공개했다. 30레벨 이상 총기 강화에 필요한 재료들은 신규 난이도인 ‘인페르노’에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일일 퀘스트를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6주년 이벤트 코인’을 지급한다. 코인을 모으면 ‘6주년 기념 SMG’, ‘6주년 기념 자동 스나이퍼 라이플’, ‘6주년 이벤트 등장식 COOP 1단계(레전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