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제주항공과 손잡고 '다시 만나는 오이타' 기획전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0 15:47:3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노랑풍선은 제주항공과 함께 동계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이 일본에서의 특별한 온천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시 만나는 오이타'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일본 큐슈 지방 북동부에 위치해 대표적인 온천 지역으로 유명한 오이타현과 고즈넉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벳부, 유후인 등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지역을 여행할 수 있게 했으며 고객들의 다양해진 여행 취향을 고려해 온천과 액티비티, 관광 등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노랑풍선, 제주항공과 손잡고 '다시 만나는 오이타' 기획전 오픈

또한 기존 후쿠오카 공항이 아닌 벳부나 유후인과 가까운 오이타 공항을 이용해 접근성을 더욱 높여 일정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며 노옵션으로 진행된다.

본 기획전은 오는 12월 2일부터 2024년 3월 28일까지 매주 3회(화, 목, 토요일) 제주항공을 통해 출발할 예정이며 2박 3일(화, 목요일 출발) 또는 3박 4일(토요일 출발) 일정의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기획전을 통해 예약자 전원에게는 온천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별미인 △가마도지옥 천연사이다 라무네와 △온천계란을 제공한다.

그 중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큐슈 4일' 상품은 전 일정 오이타 지역의 핵심 관광지인 ▲벳부 가마도 지옥 ▲긴린코 호수 ▲다이칸보 전망대 뿐만 아니라 ▲드넓은 초원을 자랑하는 '쿠사센리' ▲일본의 베니스로 불리우는 '야나가와' 등 주요 랜드마크들을 방문할 수 있으며 ▲후쿠오카의 중심이자 복합 쇼핑몰인 ‘라라포트’ ▲도시 경관을 볼 수 있는 ‘하카타 포트 타워’ 등 도심 관광 및 쇼핑도 가능하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일본은 사계절 모두 고객들에게 주목 받는 여행지이지만 겨울 시즌에는 특히 온천을 즐기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며 “일본 내에서도 온천으로 유명한 오이타의 특별함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으며 고즈넉한 분위기에서의 여유로움을 만끽하며 온천부터 관광까지 모두 누리는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센타이어, 지역 상생 철학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가 2025년 한 해 동안 ‘지역 사회와 공존 및 공생 가치 추구’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 사업장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단순 기부나 단발성 활동을 넘어, 지역과 기업이 함께 성장한다는 관점에서 장기적 상생 파트너십 구축에 초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 부산·경남 지역사회와 상생 강

2

G마켓, 22일 단 하루 '오뚜기' 제품에 연중 최대 혜택 '올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G마켓이 원데이 브랜드 프로모션 ‘올인’ 오뚜기 편을 열고, 하루 동안 다양한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뚜기 인기 제품 1900원 릴레이 선착순 판매, 신제품 단독선런칭, 사은품 증정 등이 대표적이다. 22일 G마켓에 따르면 먼저, 오뚜기 인기 제품을 1,900원에 무료배송 판매한다. 10시부터 22시까지 시간대 별

3

조현범식 상생, 헝가리까지 번졌다… 한국타이어, 헝가리서 타이어 2.8만개 기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이 강조해온 상생·지역밀착형 ESG 경영이 글로벌 현장에서 성과를 확대하고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 헝가리 공장이 올해도 대표 CSR 프로그램인 ‘타이어 기부 프로젝트’를 가동하며 현지 사회 인프라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조 회장은 핵심 사업역량인 ‘이동성(Mobility)’을 사회적 가치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