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제주항공과 손잡고 '다시 만나는 오이타' 기획전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0 15:47:3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노랑풍선은 제주항공과 함께 동계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이 일본에서의 특별한 온천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시 만나는 오이타'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일본 큐슈 지방 북동부에 위치해 대표적인 온천 지역으로 유명한 오이타현과 고즈넉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벳부, 유후인 등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지역을 여행할 수 있게 했으며 고객들의 다양해진 여행 취향을 고려해 온천과 액티비티, 관광 등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노랑풍선, 제주항공과 손잡고 '다시 만나는 오이타' 기획전 오픈

또한 기존 후쿠오카 공항이 아닌 벳부나 유후인과 가까운 오이타 공항을 이용해 접근성을 더욱 높여 일정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며 노옵션으로 진행된다.

본 기획전은 오는 12월 2일부터 2024년 3월 28일까지 매주 3회(화, 목, 토요일) 제주항공을 통해 출발할 예정이며 2박 3일(화, 목요일 출발) 또는 3박 4일(토요일 출발) 일정의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기획전을 통해 예약자 전원에게는 온천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별미인 △가마도지옥 천연사이다 라무네와 △온천계란을 제공한다.

그 중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큐슈 4일' 상품은 전 일정 오이타 지역의 핵심 관광지인 ▲벳부 가마도 지옥 ▲긴린코 호수 ▲다이칸보 전망대 뿐만 아니라 ▲드넓은 초원을 자랑하는 '쿠사센리' ▲일본의 베니스로 불리우는 '야나가와' 등 주요 랜드마크들을 방문할 수 있으며 ▲후쿠오카의 중심이자 복합 쇼핑몰인 ‘라라포트’ ▲도시 경관을 볼 수 있는 ‘하카타 포트 타워’ 등 도심 관광 및 쇼핑도 가능하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일본은 사계절 모두 고객들에게 주목 받는 여행지이지만 겨울 시즌에는 특히 온천을 즐기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며 “일본 내에서도 온천으로 유명한 오이타의 특별함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으며 고즈넉한 분위기에서의 여유로움을 만끽하며 온천부터 관광까지 모두 누리는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타이어, 헝가리공장 타이어 기부...조현범 회장 글로벌 '상생'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 헝가리공장이 올 한해에도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 ‘타이어 기부 프로그램(Tire Donation Project)’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했다. 22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타이어 기부 프로그램’은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Mobil

2

'스틸하트클럽', 파이널 D-1..."갇혀 있는 나를 꺼내줘"·"제2의 인생" 데뷔 향한 각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STEAL HEART CLUB)’이 파이널 생방송을 하루 앞두고, 최종 무대에 오르는 예비 뮤지션 15인의 진솔한 각오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데뷔를 단 한 걸음 앞둔 이들은 “이 무대에 모든 걸 걸었다”며 지금까지의 여정과 마지막 무대에 임하는 절실한 마음을 숨

3

르노코리아, 연말 맞아 '르노 성수'서 고객 감사 콘서트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가 지난 12월 20일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고객 약 150여명을 초청해 개최한 고객 감사 콘서트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22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빛이 있는 곳에 르노가 함께 한다’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는 수천 개의 촛불로 밝혀진 공간에서 펼쳐진 유명 샹송 아티스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