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샥, 울산국제아트페어 참여…커피‧베이커리 등 제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0-19 17:26:0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블루샥이 19일부터 4일간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울산국제아트페어(UiAF)에 참여해 커피와 베이커리 메뉴를 판매‧제공한다고 밝혔다.


올해 3회차를 맞는 UiAF는 공업도시 울산의 문화예술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시작한 미술 박람회다. 현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제적인 규모의 아트페어로 성장했다.
 

▲ [이미지=블루샥]

 

올해 박람회에는 총 11개국에서 70여 개의 프리미엄 갤러리가 참여해 총 4000여 점의 미술 작품을 전시한다. 19일 VIP 프리뷰로 작품들을 먼저 공개한 뒤 본 전시회는 오는 20일부터 3일간 진행된다.

블루샥은 이번 울산국제아트페어에서 방문객들이 에너지를 충전하고 작품을 더욱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일반라운지와 VIP라운지에 부스를 운영한다. 음료와 베이커리 메뉴를 제공 및 판매할 예정이다.

블루샥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지난 16일까지 총 30명을 추첨해 아트페어 입장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했다.

블루샥은 부스 내 관람객들이 앉아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수제 크림을 올린 '샥 라떼' 등 블루샥의 시그니처 메뉴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블루샥 관계자는 "최근 해외 진출로 K-커피의 위상을 높이고자 하는 블루샥이 국제적인 규모의 미술 박람회 울산국제아트페어에 참여하게 돼 더욱 의미가 깊다"며 "블루샥의 시그니처 메뉴들과 함께 일상 속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가치 높은 예술 작품들을 감상하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