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영자, 헛웃음→한숨→극대노...상철의 폭주에 그라데이션 분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7 09:33:0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영자가 초유의 ‘데이트 번복 사태’에 이어 이번에는 ‘극대노 탈주 사태’를 감행한다.

 

▲ '나는 솔로' 27일 방송에서 영자가 극대노 탈주 사태를 감행한다. [사진=ENA, SBS Plus]

 

27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16번지’를 초토화시킨 영자의 ‘극대노 사태’가 공개된다. 

 

이날 영자는 ‘솔로나라 16번지’의 마지막 밤, 최종 선택을 앞두고 상철과 속 깊은 대화를 한다. 처음에는 웃음으로 시작한 대화는 한숨과 함께 구렁텅이에 빠져들고, 영자는 “이해를 하셨으면 좋겠다”며 양해를 구하다 결국 “아니라니까요!”라고 버럭 소리지른다. 이 상황을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누가 마취총을 쏴야할 것 같은데”라며 상철을 향해 ‘훅’하고 ‘랜선 마취총’을 날린다. 송해나도 “제발 쏴 달라”며 ‘격공’한다. 

 

반면 상황은 좀처럼 진정되지 않고, 영자는 “그만 좀”이라며 “영숙님이 왜 소리 질렀는지 알겠어”라며 영숙의 마음에 급 ‘빙의’한다. 조금씩 분노가 차오른 영자는 “일부러 그러시는 거냐?”면서 깊은 한숨을 몰아쉰다. 

 

그럼에도 영자를 분노케 할 돌발 상황은 계속되고, 영자는 싸늘한 표정을 짓는다. 급기야 영자는 “죄송한데 들어가보겠다”며 대화 중단을 선포한다. 영자를 ‘극대노’하게 만든, 상철의 ‘분노 유발’ 대화의 전말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0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6.8%(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해 3주 연속 전체 수요 예능 1위 자리를 지켰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7.6%까지 폭등했으며,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9월 2주차 ‘TV종합 화제성’ 부문에서도 2위에 올랐다. 나아가, ‘TV 검색 반응 TOP10’에서는 1위에 등극했으며,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도 1위(‘나는 SOLO’ 16기), 2위 (‘나는 SOLO’ 갤러리), 3위(‘나는 SOLO’ 공식영상), 4위 (‘나는 SOLO’ 영숙), 6위(‘나는 SOLO’ 16기 인스타), 7위(‘ 나는 SOLO’ 방송 시간) 등 무려 6개 순위를 ‘올킬’해, 매주 엄청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돌싱 특집’인 16기 영자가 참지 못한 ‘그 밤’의 대화는 27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관장, 내국인 VS 외국인 정관장 국가별 선호 제품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2025년 7월~8월 여름 휴가철 면세점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국가별로 선호하는 제품 차이가 뚜렷하게 나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공항공사 항공통계에 따르면 올해 공항 여객 수는 6월까지 1200만 명대를 유지하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2025년 7월 기준 1324만 명, 8월 기준 1401만 명을 기록했다. 휴가철 여행 수요

2

이동환 고양시장, 이재준 수원시장 제치고 K-브랜드지수 경기도 지자체장 부문 1위 영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경기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이동환 고양시장이 선정됐다고 1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

3

BYD코리아, BYD Auto 스타필드 시티 명지 부산 전시장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BYD코리아가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신도시에 BYD Auto 스타필드 시티 명지 부산 전시장을 공식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최근 BYD Auto 부산 수영, 창원, 부산 동래 전시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한 BYD코리아는 부산·경남 지역의 4번째 거점으로 스타필드 시티 명지 부산 전시장을 오픈하며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