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신숙 수협은행장, 부산지역 해양수산 유관기관 방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4-20 14:30:45
  • -
  • +
  • 인쇄
해양수산청, 한국해양과학기술원, 한국해양진흥공사 등과 폭넓게 소통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강신숙 수협은행장이 부산지역 해양수산 유관기관들을 방문해 폭넓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Sh수협은행은 강신숙 은행장이 지난 18일부터 이틀간, 부산지역 소재 해양수산청‧한국해양과학기술원‧한국해양진흥공사‧부산항만공사‧기술보증기금 등을 잇따라 방문해 해당 기관장과 간담회를 갖고 국내 해양수산업 발전을 위한 유기적 협력체제를 강화해 나아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Sh수협은행 강신숙 은행장이 지난 18일부터 이틀간, 부산지역 소재 해양수산청‧한국해양과학기술원‧한국해양진흥공사‧부산항만공사‧기술보증기금 등을 잇따라 방문해 해당 기관장과 간담회를 갖고 국내 해양수산업 발전을 위한 유기적 협력체제를 강화해 나아가기로 했다. 사진은 부산해양수산청을 방문한 강신숙 은행장(오른쪽 두번째) [사진=Sh수협은행]
지난 18일, 국립 부경대학교를 찾아 발전기금 3억원을 전달한 강신숙 은행장은 이어 부산지방 해양수산청을 방문해 윤종호 청장과 면담을 가졌으며 한국해양과학기술원 강도형 원장, 한국해양진흥공사 김양수 사장 등도 만나 해양수산 산업 활성화 및 관련 금융지원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튿날, 강신숙 은행장은 수협은행 부산금융본부를 찾아 우수고객 명예본부장 위촉장 수여식을 갖고 본부 내 영업점장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오후에는 부산항만공사를 방문해 지도선을 탑승하고 북항만 일대를 둘러보는 한편, 향후 주요항만시설 개발계획을 청취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강신숙 은행장의 이같은 행보에 대해 “해양수산 유관기관을 비롯한 주요 고객사와의 상생과 동반성장 실현을 위한 현장중심경영 실천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한편, 수협은행은 해양수산부 산하 기관과 단체 임직원 뿐 아니라 임직원 가족 등 범해양수산가족에 대한 다양한 금융 우대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며, ‘사랑해나누리예금’, ‘독도사랑예금’, ‘독도사랑학생적금’ 등 해양수산업과 어업인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공익상품도 운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