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결제 특화 전용카드 ‘샵페이 신한카드’ 출시···최대 5% 포인트 적립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11-02 09:02:34
  • -
  • +
  • 인쇄
네이버페이 등 7대 간편결제 이용시 최대 5% 포인트 적립
간편결제만 이용하면 가맹점 업종 상관없이 포인트 제공
11월 30일까지 마이신한포인트, 경품 제공 이벤트

연간 이용금액 200조 원 규모의 간편결제 시장을 겨냥한 전용카드가 출시되 주목된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7대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최대 5% 포인트가 적립되며, 간편결제만 이용하면 가맹점 업종 상관없이 포인트 제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 점이 장점이다. 11월 30일까지 마이신한포인트, 경품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국내 7대 간편결제 이용에 특화한 서비스를 담은 ‘#Pay 신한카드(이하 ‘샵페이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국내 7대 간편결제 이용에 특화한 서비스를 담은 ‘#Pay 신한카드(샵페이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샵페이 신한카드는 온·오프라인 상관없이 국내 7대 간편결제 (신한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SK페이, 스마일페이, 쿠페이)에서 샵페이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전월실 적에 따라 이용금액의 최대 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간편결제로 결제만 하면 포인트가 적립돼 포인트 적립 대상 가맹점을 확인하거나 특정 가맹점에 특화한 카드를 찾아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전월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이용한 경우 최대 1만 포인트, 50만원 이상 90만원 미만 이용하면 최대 2만 포인트, 90만원 이상 이용했으면 최대 3만 포인트가 적립된다.

전월 이용 실적 기준은 7대 간편결제·통신사 자동이체(SKT, KT, LGU+)·할인점(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롯데슈퍼, GS슈퍼, 하나로클럽, 메가마트, 탑마트, 세이브존)·백화점 및 아울렛(롯데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아이파크백화점, 그랜드백화점, 대동백화점, 뉴코아백화점, NC백화점, 행복한백화점, 2001아울렛, 신세계아울렛)·편의점(GS25, CU, 이마트24) 등에서의 사용액이 포함된다.

샵페이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 7000원, 해외겸용 3만원이다. 카드 관련 상세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11월 30일까지 샵페이 신한카드로 7대 간편결제 중 하나만 이용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교환권을 지급하고, 세 개 이상 간편결제를 총 3만원 이상 이용하면 3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한다. 7대 간편결제를 모두 이용하면 1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만 누르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플립Z’도 제공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신한금융그룹의 새로운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과 연계해 금융과 비금융을 아우르는 생활금융플랫폼 신한플레이(신한pLay)를 새롭게 론칭, 200조 간편결제 시장에 보다 적극적으로 뛰어들고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25, 밸런타인데이 맞이 ‘GS25 달콤페스티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GS25가 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두 달간 이어지는 ‘GS25 달콤페스티벌’을 개최하며 데이(day)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GS25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몬치치, 몽모, 셔레이드쇼, 카카오 이모티콘 등 인기 캐릭터 IP를 활용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에는 키링, 스마트톡, 마우스패드, 이모티콘 이용권 등 굿즈를

2

현대백화점 목동점, “키움히어로즈와 나이키 콜라보 상품 만나보세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백화점은 오는 8일까지 목동점 7층 보타닉 하우스에서 ‘히어로즈 나이키 팬웨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키움히어로즈와 나이키가 협업해 만든 유니폼을 선보인다. 후드 티셔츠와 스타디움 재킷 등 의류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키움히어로즈 유니폼(블랙)’, ‘키움히어로즈 후드 티셔츠’,

3

세븐일레븐, 2026 발렌타인데이 ‘덕심 저격’ 3대장 출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븐일레븐이 2026년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MZ세대를 겨냥한 대규모 기획전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올해 발렌타인데이가 설 명절 연휴와 맞물린 점을 고려해 ‘설렌타인데이’를 핵심 테마로 정하고, SNS에서 화제를 모으는 IP(지식재산권) 협업 상품과 가격 혜택을 강화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행사에서 헬로키티, 위글위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