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154차 ‘사랑의 쌀 나눔’ 실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8 10:25:30
  • -
  • +
  • 인쇄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쌀 100포대 기증
복지관 급식과 생계 지원 활용 예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AI교육기업 에듀윌은 지난 25일 '154차 사랑의 쌀 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에 쌀 100포대를 기증했다고 28일 밝혔다.

 

▲ 신연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장(좌)과 손호준 에듀윌 커뮤니케이션팀장이 복지관 내에 장애인 화가들의 작품을 전시한 ‘더 봄 갤러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듀윌]

이번에 전달된 쌀은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을 비롯해 강동어울림복지관,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등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산하 여러 기관에 고르게 분배돼 장애인들의 자립 생활과 기본적인 식생활 보장을 위해 사용된다.

에듀윌은 매월 '사랑의 쌀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기부는 154번째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 내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 복지 증진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으며, 기증된 쌀은 복지관의 급식 및 생계 지원 프로그램에 투입돼 실질적인 도움이 될 전망이다.

손호준 에듀윌 커뮤니케이션팀장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에게 작게나마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의 쌀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이웃들에게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연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은 "이번 쌀 기부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분들의 끼니를 책임질 수 있는 소중한 자원이 될 것"이라며 "154회째 매달 꾸준히 이어지는 에듀윌의 쌀 기부는 복지 현장에 큰 힘이 되고 있으며, 그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나눔은 에듀윌이 실천하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지속 가능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뤄졌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비발디, 사계절 선케어를 일상으로 만든다…프리런칭 통해 공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슬로우에이징선케어 브랜드 유비발디(UVIVALDI)가 프리런칭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핵심 선케어 콘셉트를 공개했다. 유비발디는 자외선을 비롯한 광노화를 고려해, 슬로우에이징선케어를 사계절 데일리 루틴으로 제안하는 브랜드다. 자외선이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피부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주목해, 선케어를 일상 속 피부 습관으

2

KB금융, 1.2조원 규모 자사주 861만주 소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5일 자사주 861만주를 소각하고, 이달 말까지 한국거래소 변경상장을 완료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소각한 자사주는 지난해 5월 소각 이후 추가 매입한 물량을 일괄 소각하는 것이다. 전일 종가(13만4700원) 기준 약 1조2000억원 수준이며, 발행주식총수의 2.3%에 달하는 규모다. 자사주 매입과

3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스파크플러스 선릉3호점에서 ‘성공적인 스테이블코인 발행을 위한 인프라의 조건'을 주제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스테이블코인 인프라를 실제 레거시 금융과 핀테크, 결제 시스템에 어떻게 안정적으로 적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구체적인 적용 사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