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수소차 충전·생활 혜택 한 장에…KB국민카드 신상품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2 11:00:0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전기·수소차 이용자를 위한 전용 카드 ‘볼트업 KB EV카드’를 출시했다. 이번 카드는 전기차 충전요금 할인과 더불어 주차, 세차, OTT 구독, 오픈마켓, 자동차 보험 등 생활 전반의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볼트업 KB EV카드’로 전기차 충전 시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80만원, 120만원 이상 구간별로 월 1만~2만원 한도 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주차·세차 업종 20%, OTT 구독 20%, KB Pay 오픈마켓(G마켓·옥션·11번가) 10% 할인 등 월 최대 5천원 한도에서 다양한 생활 혜택을 제공한다. 자동차 보험료 결제 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연 1회 1만원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 KB국민카드, 전기차 전용 ‘볼트업 KB EV카드’ 출시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최근 6개월간 KB국민카드 이용이 없던 신규 회원이 ‘볼트업 KB EV카드’로 볼트업 인증 후 충전요금을 결제하면 최대 36개월 동안 전월실적 구간에 따라 월 1만5천원~3만원까지 30%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다음달 31일까지 KB Pay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캐시백 혜택도 제공된다.

연회비는 일반 2만원, 모바일 단독카드 발급 시 1만4천원이며, 발급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 Pay, 고객센터,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친환경 차량 운전자를 위해 충전요금과 생활 밀착형 할인 혜택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소비를 지원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전미용학원 MBC뷰티아카데미, 노인복지관 찾아 네일 봉사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미용 전문 교육기관 MBC뷰티아카데미 대전(중구·서구·둔산점) 학생들이 지난 18일 대전 지역 노인복지관을 방문해 네일아트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에는 국가자격증반과 살롱반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 함께 참여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케어부터 컬러링까지 직접 시술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는 단순한 기술 시연을 넘어, 학생들이 실제 고

2

장미처럼 피어나는 피부, 디올 프레스티지 추석 기프트 셀렉션 제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22일 추석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소중한 이에게 특별하고 아름다운 선물이 되어줄 궁극의 스킨케어 라인 '디올 프레스티지' 기프트 셀렉션을 제안했다. 장미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 피부 깊숙이 활력을 선사하는 궁극의 마이크로-뉴트리티브 리추얼,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은 혁신적인 뉴트

3

교보증권, 취약계층 아동 '드림이 홈케어링'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교보증권은 취약계층 아동들의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드림이 홈케어링'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드림이 홈케어링'은 지난해 시작으로 여섯 번째를 맞은 임직원 참여형 봉사 프로그램이다.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에게 쾌적한 학습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활동은 사단법인 &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