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SBS플러스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후속작 제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30 11:48:06
  • -
  • +
  • 인쇄
원조 제작진들이 종방 이후 7년 만에 다시 뭉쳐 제작

LG유플러스가 SBS플러스와 IP(지적재산권) 콘텐츠 공동 제작과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육아 예능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우아달 리턴즈)’를 공동 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서울시 강남구 아이들나라 사옥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은 박종욱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CO(전무), 문현일 아이들나라사업담당, SBS플러스의 이창태 대표, 강명국 실장 등 양사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박종욱 LG유플러스 전무(오른쪽)와 이창태 SBS플러스 대표가 업무협약을 맺고 함께한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육아 예능 우아달 리턴즈를 공동 제작한다. 이 프로그램은 2006년부터 지난 2015년까지 10년간 방영한 장수 프로그램이자 최고 시청률 12.1%를 기록한 원조 육아 예능 프로그램 ‘우아달’의 후속작이다.

우아달을 최초 기획하고 제작했던 원조 제작진들이 종방 이후 7년 만에 다시 뭉쳐 제작을 준비한다.

특히 우아달 리턴즈에서는 U+아이들나라의 '아이‧부모 진단 서비스'를 활용해 자녀의 성향을 파악하고, 육아 전문가들은 이를 기반으로 아이 성향별 맞춤형 육아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이‧부모 진단 서비스는 아이의 기질‧다면적성‧인지발달, 미래 인재 역량(6C)과 부모의 성취, 일관성, 지지, 통제를 진단해 아이와 부모 성향에 맞춘 육아팁을 제공하는 기능이다.

내달 10일 첫 방영을 앞둔 우아달 리턴즈는 SBS플러스 채널(U+tv 33번)과 LG유플러스 유·아동 전용 미디어 플랫폼 U+아이들나라의 IPTV·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박종욱 LG유플러스 전무는 “SBS플러스와 손잡고 전 국민이 즐겨보았던 원조 육아 예능 우아달 리턴즈 제작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콘텐츠 협력을 지속 강화해 키즈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태 SBS플러스 대표는 “LG유플러스와의 협업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탄탄한 기술력과 다양한 캐릭터를 구축한 LG유플러스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한 노하우를 갖고 있는 SBS플러스가 힘을 합쳤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