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MY S-OIL 삼성카드' 출시···주유시 10%할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6-15 12:33:26
  • -
  • +
  • 인쇄
포인트 적립 서비스 등 S-OIL 특화 혜택 제공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삼성카드가 S-OIL 주유시 10% 할인 등 S-OIL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선보였다.


삼성카드는 S-OIL 주유 결제는 물론 자동차 이용 생활 전반에 걸쳐 혜택을 제공하는 'MY S-OIL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삼성카드가 S-OIL 주유 결제, 자동차 이용 생활 전반에 걸쳐 혜택을 제공하는 'MY S-OIL 삼성카드'를 출시했다. [이미지=삼성카드]

이번에 출시한 'MY S-OIL 삼성카드'는 리터당 할인 혜택 대신 주유 결제금액에 따른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이 받는 혜택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월 이용실적에 할인 받은 주유금액도 포함되어, 고객이 보다 쉽게 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Y S-OIL 삼성카드'는 S-OIL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S-OIL 주유소에서 주유 시 주유금액의 10%를 결제일에 할인해준다. 전월 실적에따라 월 최대 3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OIL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여, 주유 결제시 포인트 카드를 제시하지않아도 자동으로 S-OIL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다. 'MY S-OIL' 멤버십 등급에 따라 리터당 2~4 S-OIL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MY S-OIL 삼성카드'는 자동차 이용 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주차장·대리운전 결제금액의 10%, 고속도로 통행료 결제금액의 10%를 결제일에 각각 월 최대 5천원까지 할인해준다. 또한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이용금액의 30%를 결제일에 월 최대 5천원까지 할인해준다.

이상의 할인 혜택은 주유실적을 포함하여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했을 때 제공되며, 자세한 상품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앱 또는 S-OIL 멤버십 홈페이지, MY S-OIL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MY S-OIL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비자) 모두 2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S-OIL과의 협업을 통해 S-OIL 주유 금액은 물론, 자동차 이용 생활에 큰 혜택을 주는 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카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