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샴페인 여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4 15:49:45
  • -
  • +
  • 인쇄
영국 왕실 납품 샴페인 '폴 당장'과 함께 특별한 샴페인 디너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하 풀만 호텔)은 ‘아영’과 함께 오는 16일 '폴 당장 샴페인 디너'를 1955 그로세리아에서 진행한다.


가을 샴페인 여행을 테마로 한 이번 디너에서는 풀만 호텔의 7코스 파인 다이닝에 6종의 폴 당장 샴페인을 페어링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준비되는 코스 요리에서는 식전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 부쉬로 시작하여 저온 조리 공법의 새우와 캐비어, 아까우시 스테이크, 발로나 오팔리스 화이트 초콜릿 무스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샴페인 여행
특히, 신규 레인지 국내 출시 기념으로 방한하는 오너 매니저 장 밥티스트(Jean-Baptiste DANGIN)가 이번 폴 당장 샴페인 디너에 특별 게스트로 참석한다. 와인 메이킹부터 브랜딩까지 전반적인 디렉팅을 하는 장 밥티스트는 이번 디너에서 프레스티지 뀌베부터 장 밥티스트 에디션의 탄생 배경, 샴페인 제조 과정 등의 스토리를 공유할 예정이다.

1947년에 설립된 폴 당장은 샴페인 하우스로 영국 왕실에 납품되었던 명성 있는 최고 브랜드로 손꼽혀진다. 그 중 뀌베 47골드는 피노 누아로 만든 첫 번째 샴페인을 기리기 위해 2010년 솔레라 방식을 이용한 70주년 기념 스페셜 샴페인이다.

한편, 풀만 호텔은 스피크이지 오마카세 ‘시크릿 디너’에서 웰컴 드링크로 폴 당장 샴페인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폴 당장 샴페인 디너’는 샴페인과 음식의 완벽한 조화를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 놓치면 안 될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