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샴페인 여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4 15:49:45
  • -
  • +
  • 인쇄
영국 왕실 납품 샴페인 '폴 당장'과 함께 특별한 샴페인 디너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하 풀만 호텔)은 ‘아영’과 함께 오는 16일 '폴 당장 샴페인 디너'를 1955 그로세리아에서 진행한다.


가을 샴페인 여행을 테마로 한 이번 디너에서는 풀만 호텔의 7코스 파인 다이닝에 6종의 폴 당장 샴페인을 페어링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준비되는 코스 요리에서는 식전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 부쉬로 시작하여 저온 조리 공법의 새우와 캐비어, 아까우시 스테이크, 발로나 오팔리스 화이트 초콜릿 무스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 샴페인 여행
특히, 신규 레인지 국내 출시 기념으로 방한하는 오너 매니저 장 밥티스트(Jean-Baptiste DANGIN)가 이번 폴 당장 샴페인 디너에 특별 게스트로 참석한다. 와인 메이킹부터 브랜딩까지 전반적인 디렉팅을 하는 장 밥티스트는 이번 디너에서 프레스티지 뀌베부터 장 밥티스트 에디션의 탄생 배경, 샴페인 제조 과정 등의 스토리를 공유할 예정이다.

1947년에 설립된 폴 당장은 샴페인 하우스로 영국 왕실에 납품되었던 명성 있는 최고 브랜드로 손꼽혀진다. 그 중 뀌베 47골드는 피노 누아로 만든 첫 번째 샴페인을 기리기 위해 2010년 솔레라 방식을 이용한 70주년 기념 스페셜 샴페인이다.

한편, 풀만 호텔은 스피크이지 오마카세 ‘시크릿 디너’에서 웰컴 드링크로 폴 당장 샴페인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폴 당장 샴페인 디너’는 샴페인과 음식의 완벽한 조화를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 놓치면 안 될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