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이마트24, 멤버십 시너지 강화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2 08:48:2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유인상)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이마트24(대표이사 송만준)와 멤버십 혜택 및 사업 시너지 확대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협약식은 21일 이마트24 본사에서 열렸으며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 송만준 이마트24 대표이사,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담당, 최은용 이마트24 MD담당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 CJ ONE 멤버십 서비스를 이마트24의 온라인 플랫폼에 적용 ▲ 이마트24 매장에서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 가능 ▲ CJ ONE ‘포인트 바우처’ 사용처에 이마트24추가 ▲양사 플랫폼 활용한 사업 아이템 발굴 및 공동 마케팅 등 비즈니스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
 

▲ CJ ONE-이마트24, 멤버십 시너지 강화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이번 제휴의 주요 내용은 오는 3월부터 전국 6,500곳의 이마트24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이마트24 앱에서도 CJ ONE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해진 것이다.

추가로 이마트24 매장에서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CJ ONE 멤버십 포인트 더블 적립이 가능하여 멤버십 혜택을 두 배로 받을 수 있다.

또한 CJ ONE B2B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인 포인트바우처가 이마트24 매장에서도 사용 가능해진다. 양사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프로모션을 적극 추진하여 고객 참여도를 높이고 브랜드 경쟁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제휴는 3,000만 회원을 보유한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리테일 업계 강자 이마트24와 제휴를 맺고 생활·편의 카테고리의 혜택을 확장해 슈퍼앱으로서 입지를 강화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는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CJ ONE과 이마트24의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전문성을 결합해 비즈니스 성장의 기회를 확대하고 양사 간 시너지도 극대화할 것” 이라며 “CJ ONE은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여 멤버십의 가치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CJ ONE은 메가MGC커피, 야놀자 플랫폼, HD현대오일뱅크, 동대문엽기떡볶이, OPIc 등 생활·편의, 모빌리티, 교육, 여행 분야의 대표 브랜드들과 손잡고 제휴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