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K리그 2024 개막 맞춰 ‘K리그 축덕카드 시즌2’ 출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2-26 09:48:18
  • -
  • +
  • 인쇄
‘K리그는 하나’ 슬로건과 25개 구단 마스코트에 새 디자인 적용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은행은 ‘K리그 2024’ 개막과 축덕카드 출시 5주년을 맞아 하나카드·프로축구연맹과 함께 K리그 통합 팬카드(Fan Card) ‘K리그 축덕카드 시즌2’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K리그 축덕카드는 ‘집에서부터 축구장까지 혜택이 함께하는 단 하나의 카드’를 내세운 국내 유일의 K리그 팬카드다. 2019년 첫선을 보인 뒤 K리그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 5년간 26만좌가 발급돼 K리그 직관 팬들의 필수품으로 자리를 잡았다.
 

▲하나은행이 ‘K리그 2024’ 개막과 축덕카드 출시 5주년을 맞아 하나카드·프로축구연맹과 함께 K리그 통합 팬카드(Fan Card) ‘K리그 축덕카드 시즌2’를 출시했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은 K리그 축덕카드 시즌2 출시에 앞서 작년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K리그 팬이 직접 제작해 참여하는 ‘축덕카드 디자인 공모’ 이벤트를 진행했다. 따라서 ‘K리그는 하나’ 슬로건과 25개 K리그 구단 마스코트를 활용한 새 카드에 ‘하나’ 됨을 표현하고 K리그 타이틀 스폰서 하나은행을 상징하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아울러 하나은행은 K리그 2024시즌 개막과 K리그 축덕카드 시즌2 출시를 맞아 K리그 축구 경기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31일까지 K리그 축덕카드로 입장권 구매시 전 좌석 입장권에 대해 신용카드는 1장당 5000원, 체크카드는 3000원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리그 축덕카드를 소지한 손님은 또 대전하나시티즌 MD샵 구매시 5% 현장 상시할인을 받을 수 있고 교통·쇼핑·간편결제 등 다양한 생활할인 서비스도 받는다.

이승열 하나은행장은 “하나은행은 한국 축구의 뿌리인 K리그 타이틀 스폰서로서 팬들의 축구 관람 여정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기 위해 K리그와 다양한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 축구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늘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2017년부터 7년째 K리그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다. 더불어 ▲K리그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후원은행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후원은행 ▲하나원큐 여자농구단 운영 ▲대한장애인체육회 후원 등 스포츠를 후원해 금융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는 10월 14일 신제품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 네 번째 시리즈다. 농심은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에 맞춰 KBO와 협업해 야구 마케팅을 진행한다. 10월 KBO 포스트시즌 매 경기 결승타 주인공을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뽑아, 상금과 함께

2

온코닉테라퓨틱스, 췌장암 신약 ‘네수파립’ 임상 2상 진입…글로벌 상용화 청신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온코닉테라퓨틱스(476060)가 개발 중인 차세대 합성치사 이중표적 항암신약 ‘네수파립’이 국소 진행성·전이성 췌장암 대상 임상 2상에 돌입한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상용화 로드맵에도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회사는 29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네수파립’의 임상 2상 시험계획(IND)을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임상은 1

3

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허브마리1848’가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은 제주 허브 에센스와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수를 함유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약산성 pH 밸런스 처방 적용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조·가공 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