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전담 버틀러 상주 ‘방콕, 파타야 프리미엄 세미팩’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5 09:55:0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업계 최초로 태국 터미널 21 백화점 그룹 브랜드 ‘그랜드 센터 포인트 호텔’과 손잡고, 1:1 전담 버틀러 서비스를 포함한 ‘방콕 및 파타야 프리미엄 세미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 21 방콕’, ‘그랜드 센터 포인트 수라웡 방콕’, ‘그랑데 센터 포인트 스페이스 파타야’, ‘센터 포인트 프라임 파타야’ 등 관광, 쇼핑,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에 위치해 있는 호텔 4곳을 하나팩 2.0 프리미엄 세미패키지로 상품화했다.

 

▲ [사진=하나투어]

 

이들 상품은 항공과 함께 4성 또는 5성 호텔 숙박으로 자유로운 일정을 보장하며, 하나투어 고객 전용 VIP 서비스 및 버틀러 서비스 제공한다. 1일 현지투어까지 포함했다.

 

일반적인 에어텔 및 세미패키지 상품과 차이점은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서부터 VIP 미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다. 현지 호텔에 도착하면 상주해 있는 전담 한국인 버틀러가 고객을 맞이한다.

 

입국 심사와 미팅 직원을 기다릴 필요 없이 패스트트랙으로 입국 심사가 가능하며, 태국공항공사(AOT)에서 운영하는 별도의 게이트와 라운지를 통해 엄선된 공항 전용 리무진으로 공항-호텔 간 왕복 픽업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한다.

 

전담 버틀러는 여행 전부터 카카오톡을 통해 1:1 상담을 진행하며, 현지에서 ▲VIP 호텔 체크인 ▲현지투어 예약 ▲미슐랭 식당 추천 및 예약 ▲의료 긴급상황 대응 ▲전용 현지차량 예약 ▲버틀러 추천 일정 등 편안한 자유여행을 위한 상시 상담을 제공한다.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새벽 비행편에 맞춰 기념품 구매, 짧은 투어, 공항 샌딩을 포함한 체크아웃 투어도 버틀러와 상담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에어텔과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현지 상황과 일정에 불안감을 덜 수 있도록 버틀러 서비스를 포함한 세미팩을 준비했다”라며 “국내 업체 중 유일하게 그랜드 센터 포인트 호텔과 컨시어지를 제휴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양유업, ‘K-분유’로 베트남 공략…현지 1위 유통사 ‘푸타이’ 맞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베트남 최대 유통 기업 푸타이 그룹(PHU THAI Group)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K-분유 경쟁력을 바탕으로 베트남 조제분유 사업을 본격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1993년 설립된 푸타이 그룹은 전국 63개 성·시에 걸쳐 16만 개 소매 판매처, 1천여 개 슈퍼마켓, 2000여 개 편의점, 2500여 개 도매

2

"부는 마음에서 시작된다"…'부의 진동을 깨우는 100일 철학' 필사책 출판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부의 진동을 울리는 마인드셋과 무한한 잠재의식의 열쇠는 무엇일까?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 '시크릿'의 주인공, 밥 프록터의 한국 유일 비즈니스 파트너이자 성공학의 거장 나폴레온 힐의 계승자이자 마인드파워 창시자인 조성희 (주)마인드파워 대표가 새해 첫 3년 만에 출판 소식을 알렸다. 조

3

[CES 2026] ‘탑건: 매버릭’ 줄리아 루페티, 세라젬 ‘AI 웰니스 홈’ 체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ES 2026 현장에서 세라젬 전시관에 글로벌 유명 인사가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영화 ‘탑건: 매버릭’에 출연한 모델 겸 배우 줄리아 루페티가 세라젬의 ‘AI 웰니스 홈’ 전시를 직접 찾은 것이다. 세라젬은 7일 줄리아 루페티와 무용가 겸 인플루언서 알레인 워즈워스가 CES 2026 기간 중 세라젬 전시관을 방문해 회사가 제시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