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5G 기반 신형 ‘아이폰 SE’ 25일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18 11:10:33
  • -
  • +
  • 인쇄
공식 온라인스토어‧11번가‧대리점에서 예약, 25일 정식 출시

SK텔레콤은 아이폰 SE 3세대와 알파인 그린 컬러의 아이폰 13 프로, 스터닝 그린 컬러의 아이폰 13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형 아이폰 SE는 iOS 15가 적용됐다. A15 바이오닉 칩과 함께 개선된 카메라 기능 등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진 편집부터 게임, 증강현실 등 거의 모든 사용 경험을 개선했다는 게 SKT의 설명이다.
 

▲ 아이폰 SE 3세대 [SK텔레콤 제공]

 

신형 아이폰 SE에는 5G가 적용되고 배터리 수명이 늘어났다. 색상은 미드나이트와 스타라이트, 프로덕트 레드 등 3가지로 출시됐다.

고객들은 18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 ‘T다이렉트샵’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그리고 전국 SK텔레콤 공식 대리점에서 이 제품을 예약 가입할 수 있다. 정식 출시는 오는 25일부터다.

18일부터 아이폰 13, 아이폰 13 미니, 아이폰 13 프로 그리고 아이폰 13 프로 맥스의 그린 컬러도 예약이 가능하다.

이번 새로 출시되는 제품군은 새로운 와이드, 울트라 와이드, 텔레포토 카메라 기능이 추가됐다. 매크로 사진과 비디오 등 전문적인 기능도 제공한다.

특히 아이폰 13과 아이폰 13 미니의 듀얼 카메라 시스템은 역대 아이폰 듀얼 카메라 시스템 중 가장 큰 센서를 탑재했다. 두 모델 모두 128GB의 용량부터 시작하며 한층 더 밝은 슈퍼 레티나 XDR 디스플레이와 향상된 배터리 수명을 갖췄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그룹, ‘교원 감사 페스타’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그룹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대규모 고객 사은 할인 행사 ‘교원 감사 페스타(교감페)’를 오는 11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진행된 사회공헌 캠페인 ‘교원 감사 나눔’에 이은 두 번째 40주년 기념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사회, 임직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2

유료방송 업계 성장 저하 여파…SK브로드밴드, 희망퇴직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유료방송 업계가 성장 하락세를 겪는 가운데, SK브로드밴드에서도 희망퇴직이 검토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해결책으로 보인다. 29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SK브로드밴드는 최근 50세 이상 또는 근속 15년 이상 직원들을 대상으로 희망퇴직 신청을 받는다고 공지했다. 다음 달 말 퇴사 조치 예정으로 퇴직금은

3

오비맥주,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 공식 후원사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가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APEC CEO Summit Korea 2025, 이하 APEC CEO 서밋)’의 단독 맥주 브랜드 후원사로 참여, 대한민국 대표 맥주 ‘카스’를 비롯한 제품 7종을 세계 각국의 기업 CEO 및 VIP들에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는 대한상공회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