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치즈 케이크 플래터' 출시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31 13:13:05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웨스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베키아에누보‘가 신세계 L&B의 ‘와인앤모어’와 손잡고 치즈 케이크 플래터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푸드 페어링 문화에 주목해 기존 와인의 단골 안주인 치즈를 무스 케이크 형태로 재해석했다.

 

베키아에누보 X 와인앤모어 치즈 케이크 플래터 [사진= 신세계푸드]

 

치즈 케이크 플래터에는 에멘탈의 과일향과 달콤함이 어우러진 ‘황치즈 에멘탈 치즈 무스’, 까망베르의 풍미과 파마산 파우더의 ‘파마산 까망베르 치즈 무스’, 우유의 담백한 맛과 촉촉함이 특징인 ‘화이트 크림치즈 무스’ 등 3종이 있다.

 

신세계푸드는 ‘황치즈 에멘탈 치즈 무스’에는 ‘시즌스 비달 아이스 와인’이, ‘파마산 까망베르 치즈 무스’에는 ‘톨라이니 레짓 까베르네 소비뇽’, ‘화이트 크림 지츠 무스’에는 ‘생클레어 오마카 리저브 샤르도네’를 선보인다.

 

치즈 케이크 3종과 함께 제안된 와인은 ‘치즈케이크 플래터’ 구매 시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통해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폰은 데일리 매장을 제외한 전국 와인앤모어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치즈 케이크 플래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3만5900원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고려한 제품을 기획하고,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드류 포브스 인터뷰 통해 조명된 Web3·RWA의 미래…펑크비즘 글로벌 행보와 맞닿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지난 11월 13일 Web3와 실물자산 토큰화(RWA)의 미래에 대한 통찰을 담은 드류 포브스(Drew Forbes)의 인터뷰 영상이 펑크비즘 공식 유튜브에 공개되며, 글로벌 Web3 산업의 방향성에 대한 논의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인터뷰에서 드류 포브스는 Web3와 디지털 자산이 기존 금융과 산업 구조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2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3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