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뜨거웠던 그날의 함성...데뷔 첫 콘서트 비스토리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3-20 13:36:51
  • -
  • +
  • 인쇄
"팬들 덕분에 큰 무대에서 공연..정말 감사하고 행복해"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베이비몬스터가 초고속 서울 KSPO DOME 입성과 동시에 '괴물 신인' 타이틀을 제대로 각인했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공식 블로그에 'BABYMONSTER - [HELLO MONSTERS] BEHIND in SEOUL'를 게재했다. 밴드 합주, 안무 연습, 리허설, 백스테이지 등 완벽한 공연이 완성되기까지 무대 아래 이들 모습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이다. 


첫 월드투어부터 밴드 세션과 호흡을 맞추게 된 베이비몬스터는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새롭게 편곡된 반주 위 처음 불러보는 보컬임에도 완벽한 라이브로 귀를 사로잡은 것도 잠시, 흥이 오른 듯 모두가 일어나 에너지를 터뜨려 웃음을 자아냈다.

안무 연습과 솔로 스테이지 준비 과정에서도 유쾌한 분위기가 가득했다. 멤버들은 프리 동작, 군무 체크, 제스처 개발 등 진지하게 임하는 동시에 솔로 무대에서는 서로가 서로의 관객이 되어 열띤 응원을 보내며 사기를 충전했다.


최종 리허설을 위해 KSPO DOME에 들어선 베이비몬스터는 달라진 환경에 맞춰 꼼꼼한 준비에 나섰다. 돌출 무대부터 리프트 조율, 세트 활용 등 새롭게 경험하는 작업이 이어졌지만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의 조언을 완벽히 흡수하며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완성해 나갔다.

마침내 다가온 공연 당일 현장을 가득 채운 전 세계 관객들은 신인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자신감 넘치는 무대의 연속에 함성을 쏟아냈다. 베이비몬스터는 "이렇게 큰 무대에서 공연을 할 수 있는 건 팬들 덕분"이라며 "모두가 다치지 않고 마무리해서 너무 감사하고 정말 행복했다"고 전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월 서울 KSPO DOME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를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다. 이들은 일본, 아시아는 물론 북미까지 영역을 대폭 확장하며 총 20개 도시·29회차에 걸쳐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식약처 "애경 2080 수입 치약 87%서 금지 성분 검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는 애경산업이 국내에 수입한 ‘2080’ 치약 제품에서 사용이 금지된 보존제 성분 트리클로산이 검출돼 행정처분 절차에 착수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식약처에 따르면 해외 제조소 도미(Domy)에서 생산돼 국내에 수입된 2080 치약 6종, 총 870개 제조번호를 검사한 결과 이 가운데 754개 제조번호

2

뚜레쥬르, K-팝 신인 ‘알디원’ 손잡았다…포토카드 담은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글로벌 K-팝 신인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 ALD1)’과 협업한 케이크를 선보이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이번 협업을 통해 ‘알디원 초코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블랙 시트와 초코 시트 사이에 초코

3

네오위즈, ‘P의 거짓: 서곡’, 뉴욕 게임 어워드 ‘최고의 확장팩’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지난 18일(현지 시각) 미국 뉴욕 ‘SVA 시어터’에서 열린 ‘뉴욕 게임 어워드(New York Game Awards)’에서 ‘P의 거짓: 서곡(Lies of P: Overture)’이 ‘최고의 확장팩(Best DLC)’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뉴욕 비평가 협회가 주관하는 ‘뉴욕 게임 어워드’는 매년 전 세계 게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