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피하지 말고 해피하게" 지오영, '지르텍' 봄철 신규광고 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7 15:05:4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1위 의약품 유통기업 지오영(대표 조선혜 회장)은 국내 판매 1위i) 알레르기 질환 치료제 ‘지르텍정’(10정, 성분명 세티리진염산염)의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기존 ‘지르텍이 지켜줄게요’ 캠페인의 신뢰와 안전의 가치를 계승하면서도, 더욱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라인과 젊고 세련된 연출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 지오영, '지르텍' 봄철 신규광고 개시

신규 지르텍 광고는 전체 알레르기 질환자를 대상으로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의 형태로 소개된다.

TV 광고는 알레르기 질환으로 반려동물을 키우지 못하거나, 집 안 먼지 및 꽃가루 알레르기로 일상에 지장이 있는 사람 등 다양한 생활 속 고민들을 사실감 있게 그려낸다.

이어 ‘알러지 때문에 회피하지 말고, 지르텍 덕분에 해피할 수 있게’라는 메시지와 함께 각자 편안한 일상을 누리는 모습을 연출하며 지르텍의 효과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디지털 광고는 ‘넌 어떤 알러지 있어?’라는 질문을 던지며, 점점 늘어나는 알레르기 항원과 그에 따른 알레르기 인구 증가를 조명한다. 이후 ‘하루 한 알로 알러지 아웃’이라는 간결한 메시지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알레르기 비염 관리 솔루션임을 강조한다.

특히 ‘알밍아웃’(알레르기 + 커밍아웃)이라는 개념을 새롭게 제시하며, MZ 세대들이 알레르기를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대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

지오영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지르텍이 MZ세대와의 공감대를 강화하는 등 모든 알레르기 질환자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차원에서 기획했다”며 “지르텍이 판매 1등을 넘어 ‘국민 알레르기 약’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굳힐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르텍은 국내 항히스타민제 시장에서 28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ii)하며 100억원 대 매출을 올리고 있는 ‘빅 브랜드(Big Brand)’ 일반의약품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벨킨, Qi2 25W 고속 무선 충전 솔루션 공개…고속 충전의 미래 개척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벨킨이 22일 더 플라자 호텔 서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무선 충전 시장의 비전과 기술 리더십을 제시하며, 세계 최초 Qi2 25W 인증을 획득한 차세대 무선 충전 솔루션 ‘25W UltraCharge’ 시리즈 3종을 공개했다. 벨킨은 전 세계 누적 10억 개 이상의 제품 판매와 미국 모바일 파워 액세서

2

쿠팡, 전남도청·상인연합회와 MOU…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협력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전라남도청, 전라남도상인연합회와 손잡고 전통시장 상인의 디지털 전환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2일 오후 1시 30분, 전라남도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민병기 쿠팡 정책협력실 부사장, 강위원 전라남도 경제부지사, 한승주 전남상인연합회장이 참석한다. 이번 협약은 전남 지역 전통시장 상인의 온라인 진출을 지

3

글램팜, 자사몰 리뉴얼 편의성 극대화…특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언일전자의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GLAMPALM)이 최근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온라인 자사몰을 전면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회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글램팜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사이트 구조와 화면 구성을 개선하고,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각적 만족도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