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에스트라, ‘오일급 세정력·저자극’ 클렌징 밀크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1 15:40:3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아토베리어365 클렌징 밀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아토베리어365 클렌징 밀크’는 저자극 밀크 제형으로, 에스트라만의선택적 세정 포뮬러’를 적용했다.

 

▲ [사진=아모레퍼시픽]

 

회사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피부 장벽 침투율을 기존 자사 오일 대비 4배 낮춰 장벽 손상 가능성을 줄였다. 여기에 판테놀, 베타인, 더마온 등 3종 장벽 보호 성분을 함유해 사용 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세안 후 미끈거림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도 확인됐다. 베이스 메이크업 기준 99% 세정 효과를 입증했으며, 4주간 사용 시 손상된 피부 장벽이 127% 회복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인체 안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민감한 눈가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에스트라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데일리 세안을 위한 ‘아토베리어365 클렌징 폼’을 새롭게 선보이고, 기존 ‘아토베리어365 포밍 클렌저’도 업그레이드 출시하며 장벽 케어 중심의 클렌징 라인업을 확대했다.

 

‘아토베리어365 클렌징’ 라인 3종은 1월 21일 뷰티컬리에서 단독 선론칭되며, 이후 올리브영을 포함한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임직원이 직접 무대에 오른다”…크라운해태, 전국 16개 도시서 국악 순회공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라운해태제과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국악 공연을 전국으로 확대한다. 크라운해태제과는 2026년 한 해 동안 전국 16개 도시에서 임직원 국악공연 ‘크라운해태 한음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크라운해태 한음회’는 임직원들이 국악 명인·명창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전통음악의 가치를 전하는 공연으로,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2

빕스, 설 맞아 스테이크 선물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2026년 설 명절을 앞두고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프리미엄 라인으로는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포터하우스와 인기 스테이크 부위 3종으로 구성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세트’, 엘본 스테이크와 살치살을 담은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를 준비했다. 모든 세트에는 빕

3

신세계푸드, 트레이더스 전용 간편식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속적인 경기 둔화와 고물가 기조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넉넉한 용량을 앞세운 대용량 간편식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21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실속형 대용량 간편식으로 ‘꿔바로우’와 ‘바삭 고추튀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꿔바로우’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과 찹쌀가루를 사용한 중식 간편식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