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제철 과일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4 16:11:3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주신라호텔이 투숙객에게 인기가 높은 ‘감귤따기’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제주의 계절을 더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감귤, 딸기 등 제철 과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사진=제주신라호텔]

 

그 중 겨울에 운영되는 ‘감귤 따기’에 참여하면 제철을 맞은 달콤한 제주 감귤을 마음껏 맛보고 직접 딴 귤을 집으로 가져갈 수도 있어, 감귤 체험은 12~2월 투숙객들에 가장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호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레저 전문가(G.A.O.)의 안내 하에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이같은 인기에 제주신라호텔은 감귤에 이색 체험을 더한 ‘시트러스 제주(Citrus Jeju)’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시트러스 제주’는 요일 별로 제주산 감귤과 레몬 체험을 번갈아 한다. 매주 목·일요일에는 감귤 프로그램이, 월·토요일에는 레몬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감귤 프로그램은 △감귤밭에서 직접 귤 수확 및 기념 촬영, △감귤 착즙, △감귤 막걸리 만들기로 구성되며, 참석자는 직접 만든 감귤 주스 및 감귤 막걸리를 시식하고, 여행의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도 있다.

 

레몬 프로그램은 △가을에 수확한 제주 레몬 시식, △과피로 리몬첼로 만들기, △과육으로 레몬청 만들기, △리몬첼로와 레몬청을 이용한 음료 제작 및 시식의 순서로 진행된다.

 

‘시트러스 제주’는 1월까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제주신라호텔은 감귤 체험이 종료된 이후에는 딸기 체험 프로그램을 연이어 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