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N32, 트윈슈퍼싱글 전용 프레임 '미르피'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9 16:51:5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가 트윈슈퍼싱글(TSS) 사이즈 전용 프레임 ‘마르피(Marfi)’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마르피는 슈퍼싱글(SS) 매트리스 두 개를 하나의 프레임에 올려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N32가 처음 선보이는 TSS 전용 프레임이다. 각자의 수면 습관과 취향, 체형에 맞춰 매트리스를 개별 선택할 수 있어 독립적인 수면 환경 구현이 가능하다. 동일 공간에서 수면하되 독립 수면을 선호하는 부부를 주요 타깃으로 한다.

 

▲ <사진=시몬스>

 

프레임 일체형 구조를 적용해 개별 프레임 사용 대비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침실을 보다 깔끔하고 통일감 있게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헤드보드에는 일체형 쿠션을 적용해 시각적 안정감을 높였고, 기대었을 때 쿠션의 푹신한 착좌감을 제공한다. 프레임 하단 측면에는 스펀지와 솜을 더해 사용 중 안전성도 강화했다.

 

헤드보드 양측에는 USB-C 타입 듀얼 충전 포트를 각각 탑재해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 충전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마르피는 국내 전동침대 시장에서 활용도가 높은 ‘N32 모션베드’와 호환이 가능하다. 한쪽에만 모션베드를 설치하는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색상은 웜그레이 계열의 라이트그레이 톤으로 구성해 다양한 침실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울리도록 했다. 자재는 국가 공인 기준인 E1 등급보다 높은 E0 등급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한편 N32는 시몬스의 ESG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전개되는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브랜드 콘셉트와 비주얼, 제품 기획 전반에서 시몬스와 차별화된 전략을 유지하며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로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