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빚투 손절' 모친 이번엔 불법 도박장 개설 혐의 구속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3 08:30:2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한소희의 모친이 불법 도박장을 운영한 혐의로 구속됐다. 

 

▲배우 한소희의 모친이 구속됐다메가경제 / 김지호 기자 benwatt@hanmail.net. [사진=한소희 SNS]

 

2일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한소희 모친이자 50대 신 모씨는 불법 도박장 개설 혐의로 구속됐다. 

 

보도에 따르면 신 씨는 지난 2021년부터 지난달 말까지 바지사장을 내세워 울산, 원주 등 12곳에서 게임장을 운영했고, 손님들은 게임장에서 신 씨가 총판으로 있는 도박사이트에 접속해 게임머니를 충전하고 바카라 같은 도박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신 씨는 이미 같은 혐의로 한 차례 벌금을 낸 적이 있으며 사기 전력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 씨의 구속으로, 한소희의 이름도 자연스레 거론됐다. 다만 이미 많이 알려진 것처럼 한소희는 자신의 모친과 오래 전에 절연한 상태로, 어린 시절 부모님 이혼 후 할머니 손에서 자랐다. 

 

한편 한소희의 모친 신 씨는 2019년 지인 A씨에게 4천만 원을 빌리며 한소희를 연대보증인으로 세웠다. 그러나 제때 빚을 갚지 못했고 A씨는 연대보증인인 한소희에게 원금 4천만 원에 지연손해금을 더해 민사소송을 제기했다. 

 

한소희는 5살때부터 부모님 이혼으로 할머니 손에 자랐으며, 모친과 왕래가 없어 20살 이후 채무 소식을 알게 됐다. 데뷔 전부터 모친의 빚을 변제했으나, 이후로도 자신의 이름을 이용한 채무가 이어졌음을 털어놨다. 해당 사건에 대해 울산 지법 재판부는 1심과 2심 모두 "한소희와 무관하게 벌어진 일"이라고 판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푸디스트, 가온앤x슬찬한방병원과 3자 MOU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2B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는 정밀영양 솔루션 기업 ㈜가온앤, 항암 및 고위험군 요양 전문 의료기관 슬찬한방병원과 함께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위한 3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개인의 건강검진 결과와 식습관 데이터를 활용해, 개인화된 식단과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식자재,

2

이마트24, 지역활성화 동참 ‘고향사랑기부’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24가 연말까지 고향사랑기부제 민간 플랫폼 ‘위기브’와 ‘고향사랑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고향사랑기부제는 2023년 1월부터 시행된 제도로, 개인이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제외한 다른 지자체에 연간 최대 2000만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다. 기부자는 기부금액에 따라 세액공제와 답례품을 받을 수 있으며, 10

3

스마일게이트, TGS 2025 세부 프로그램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자사 신작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와 ‘미래시: 보이지 않는 미래(이하, 미래시)’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도쿄 게임쇼 2025(이하, TGS 2025)’에서 게임 시연존을 비롯한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마련한다고 10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TGS 20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