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버거와 어린이날 야구 축제를”…신세계푸드, 어린이날 ‘NBB DAY’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3 08:05:4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세계푸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SSG랜더스와 함께 ‘NBB DAY(No Brand Burger Day, 노브랜드 버거 데이)’를 개최한다.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NBB DAY는 ‘Welcome! NBB Land’라는 콘셉트에 맞춰 야구장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이 마치 놀이동산에 온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가 펼쳐진다.

▲ 신세계푸드, 어린이날 ‘NBB DAY’ 개최

먼저 NBB DAY 기간 중 인천 SSG랜더스필드 광장에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스트라이크 이벤트, 키즈런 게임, 추신수 생수 물병 세우기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벨크로 캐치볼, 문구 세트, 노브랜드 버거 및 브랜드 콜라 쿠폰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행사장을 찾는 모든 고객에게는 노브랜드 버거 캐릭터 ‘버거버거’를 활용한 타투 스티커와 캐릭터 모자를 증정한다.

경기장 안에서는 NBB DAY 인증샷, 댄스타임, 퀴즈타임 등 이닝 간 이벤트를 통해 유니폼, 노브랜드 버거 쿠폰, 버거버거 인형 등을 선물한다. 특히 경기 종료 후에는 불금파티(3일), 불꽃놀이(4일), 그라운드 캐치볼(5일) 등을 진행하며 SSG랜더스필드를 찾는 어린이들에게 노브랜드 버거와 함께하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노브랜드 버거 공식 SNS와 전용 앱을 통해 선정된 고객과 브랜드 콜라 NFT 홀더, 노브랜드 버거 가맹점을 운영하는 브랜드 파트너를 초청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가맹점주와의 동반성장에도 나선다. 어린이날을 맞아 인천지역 소외계층 어린이 100여명과 인천지역 중학교 야구선수 200여명도 초청해 유니폼과 노브랜드 버거를 제공하고, 그라운드 투어와 선수입장 하이파이브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사회공헌활동도 적극 실천한다.

신세계푸드는 NBB DAY를 기념해 신규 ‘옐로우 에디션(Yellow Edition)’ 유니폼을 선보인다. 노브랜드 버거를 상징하는 노란색과 대표 메뉴 NBB 시그니처 버거가 디자인 요소로 활용된 스페셜 유니폼으로 SSG랜더스 선수들은 NBB DAY 기간 동안 해당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특히 올해는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 유니폼도 처음으로 출시한다. 오는 24일부터 SSG닷컴, 5월 3일부터 인천 SSG랜더스필드 내 굿즈샵에서 판매되는 신규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을 착용하고 NBB DAY 기간동안 야구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노브랜드 버거와 브랜드 아이스 쿠폰이 제공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고객들이 SSG랜더스 선수들의 다이내믹한 경기와 함께 노브랜드 버거를 통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NBB DAY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 만의 독자적인 경험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국내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성장시켜 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금융, 발달장애 미술가 작품세계 알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예술의전당과 지난 2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예술의전당 음악당 심포니홀에서 제야음악회와 연계한 사회공헌 전시‘우리시각–우리 마음에 색을 칠하면’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리시각’은 재단의 발달장애 미술가 육성사업으로, 이번 특별전에는 사업에 참여한 작가 10인(강원진, 김동호, 김선태, 김승현, 민소윤, 박

2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3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