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키즈 아바타 남매 모델 '우리, 소울' 데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4 08:22:4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BEANPOLE KIDS)는 브랜드 최초 3D 아바타 모델인 ‘우리’와 ‘소울’을 데뷔시키고, 가을 신학기 등교룩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빈폴키즈는 빅데이터와 AI(인공지능) 기반 큐레이션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디지털 환경에 친숙한 MZ세대 부모와의 관계를 공고히 하는 차원에서 3D 실사형 아바타 남매인 ‘우리’와 ‘소울’을 개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DX(Digital Experience, 디지털 경험)팀과 함께 AI 기반의 3D 모델링 기술을 활용해 완성도 높은 아바타를 창조했다. 이름은 ‘우리 서울’에서 파생된 것으로 빈폴이 추구하는 서울 클래식이라는 가치와 맞닿아 있다.
 

▲ 빈폴키즈 아바타 남매 모델  '우리, 소울' 데뷔

특히 실제 상품을 착용하는 고객과 비슷한 체형을 반영하기 위해 ‘우리’와 ‘소울’을 각각 8세 남자아이와 7세 여자아이의 모습으로 구현했다. ‘우리’는 천문학을 좋아하는 스포츠광, ‘소울’은 아이돌을 좋아하는 패셔니스타라는 캐릭터 특성을 부여해 버추얼 아바타에 대한 친근감을 높였다. 브랜드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가상공간을 배경으로 우리, 소울 남매가 멋스럽고 세련된 빈폴키즈만의 스타일을 소개해 나갈 방침이다.

빈폴키즈는 가을 신학기를 맞아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살린 등교룩을 선보였다.

후드형 맥코트, 트윌 저지 집업 셔츠, 컬러 스트라이프 럭비 티셔츠, 허리 밴딩이 적용된 치노 팬츠 등을 활용해 남자아이에게 안성맞춤인 깔끔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링을 추천했다.

여자아이를 위한 단정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스쿨룩도 제안했다. A라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트렌치코트, 케이블 짜임 카디건, 산뜻한 옐로우 색상의 플리츠 스커트 원피스, 체크 패턴 칼라가 포인트인 셔츠/스커트, 트렌치 스타일의 치마 바지 등이 대표 상품이다.

한편 모델 우리, 소울의 데뷔를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달 15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우리, 소울의 데뷔를 축하하는 댓글을 남긴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빈폴키즈 양말을 준다. 또 해당 이벤트를 해시태그(#빈폴키즈)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고 인증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빈폴키즈 스트라이프 티셔츠(5명)를 증정한다.

이달 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우리, 소울 데뷔 기념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 댓글을 단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디저트 및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황인방 빈폴키즈 팀장은 “디지털 전환 시대를 맞아 키즈 패션 브랜드로서 새로운 전환점을 모색하고 고객과의 색다른 소통 방식을 마련하는 차원에서 신규 모델인 ‘우리’와 ‘소울’ 아바타 남매를 브랜드 최초로 선보였다”라며, “두 친구와 함께 보여줄 스타일, 세계관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님의 교회, '양주 고읍지구' 새 성전 준공...지역사회 소통 강화 기대
[메가경제=이준 기자] 경기 양주시 고읍지구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의 새 성전이 들어서며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나눔을 확대할 새로운 거점이 마련됐다. 27일 하나님의 교회에 따르면, 지난 24일 사용승인을 받은 '양주고읍 하나님의 교회'는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건립됐으며, 대지면적 19

2

이프아이, 내년 2월 8일 대만 첫 팬콘서트 'Blooming Valentine' 개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핫루키’ ifeye(이프아이)가 대만 팬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2026 ifeye 1st FAN-CON in TAIPEI [Blooming Valentine]’의 포스터를 전격

3

'나솔사계' 22기 상철-26기 경수, '자기소개 타임' 후 용담에게 급 호감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솔사계’가 뜨거운 로맨스로 2026년 새해의 포문을 연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2026년 새해 첫날인 1월 1일(목) 방송을 앞두고 용담이 ‘인기녀’로 등극한 ‘골싱 민박’의 반전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22기 상철은 “백합 님이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