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전설의 록그룹 '이매진 드래곤스' 공연 실황 단독 개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9 09:09:0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CGV가 2014년 그래미 수상 록밴드 ‘이매진 드래곤스’ 공연을 담은 영화 ‘이매진 드래곤스 : 라이브 프롬 더 할리우드 볼(원제: ‘Imagine Dragons: Live From The Hollywood Bowl (with the LA Film Orchestra)’)’을 오는 26일 단독으로 개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영화에는 지난해 가을 ‘이매진 드래곤스’와 LA 필름 오케스트라가 함께 미국 LA에 위치한 야외 음악당 할리우드 볼에서 선보인 단 한 번의 특별한 공연 실황이 담겨 있다. 강렬한 록 사운드와 50명 이상의 연주자가 만들어낸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압도적인 사운드가 완벽한 하모니를 들려줄 예정이다. 심포닉 편곡으로 새롭게 재탄생한 ‘Radioactive’, ‘Demons’, ‘Believer’ 등 이매진 드래곤스의 대표곡도 감상할 수 있다.

 

▲ <사진=CJ CGV>

 

‘이매진 드래곤스 : 라이브 프롬 더 할리우드 볼’은 3면과 4면 SCREENX, 4DX, ULTRA 4DX 등 기술 특별관에서 만날 수 있다. 3면과 4면 SCREENX에서는 공연장의 웅장한 분위기와 자유롭게 공연을 즐기는 팬들의 열정적인 모습을 가득 담아내 극장의 관객들도 야외 공연장 한가운데 있는 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전광판 효과 연출로 아티스트의 독창적인 감성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고, 오케스트라와 어우러진 화려한 비주얼로 SCREENX 포맷만이 줄 수 있는 강렬한 관람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4DX에서는 흔들림 효과로 라이브 밴드, 오케스트라의 생생한 라이브 연주를 몸으로도 체감할 수 있다. 음악에 맞춰 펼쳐지는 다양한 모션은 실제 공연장의 분위기를 재현해 몰입감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 공연장의 분위기를 재현하는 '바람'(Wind), '번개'(Lightning), '향기'(Scents), '눈'(Snow) 등 다양한 환경효과는 관객이 영화에 더욱 빠져들게 한다.

 

‘이매진 드래곤스 : 라이브 프롬 더 할리우드 볼’은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18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러닝타임은 129분이다.

 

CGV는 관람 고객에게 A3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관람 후 매표소에서 티켓을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진호 CGV ICECON사업팀장은 “’이매진 드래곤스’의 전설적인 무대로 남을 공연을 극장에서 다시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스크린에서 다시 한번 펼쳐지는 공연 현장의 에너지와 감동을 많은 분들이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2

아이윌미디어·스튜디오플로우, 한국판 '오오마메다토와코...' 제작확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2021년 일본 히트작 ‘오오마메다토와코와 세 명의 전남편’이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의 손을 거쳐 한국에서 미니시리즈 '나의 남편들에게' 라는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30일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 측은 원작 드라마의 한국판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공동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1년 일본 후지TV와

3

더블티, 슈미트·신용보증기금·서울대기술지주 참여한 시리즈A 투자 유치 완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더블티가 슈미트를 앵커 투자자로 하고 신용보증기금과 서울대기술지주가 참여한 시리즈A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고 31일 밝혔다.더블티는 AI(인공지능) 기반 산업안전 사고예방 시스템 ‘헤임달’을 개발한 기업이다. 헤임달은 위치 데이터와 AI 분석으로 사고 발생 가능성을 예측하는 플랫폼으로, 기존 관제 중심 안전시스템과 달리 예방에 초점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