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립파이 초코' 소비자 홍보대사 3기 모집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30 09:22:3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페이스트리 디저트 브랜드 '립파이 초코'의 소비자 홍보대사 '디어 미(Dear. Me) 앰배서더 3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립파이 초코는 '나만의 행복한 시간'을 추구하는 디저트 브랜드다. 보다 많은 소비자가 립파이 초코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고, 자신만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지난해부터 디어 미 앰배서더를 운영하고 있다.

 

▲ <사진=롯데웰푸드>

 

이번 디어 미 앰배서더 3기는 총 50명을 선발한다. 개인 SNS 계정을 운영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다음 달 13일까지 립파이 공식 인스타그램(@lotte_leafpie)에 게재된 신청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선발 결과는 10월 18일 개별 이메일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선발된 앰배서더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나만의 휴식 시간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립파이 초코와, 그와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구성된 키트를 증정한다. 이번 3기에는 립파이 초코, 캔들 및 캔들 워머, 캔들 라이터 세트로 구성된 키트가 준비됐다. 소비자들이 기분 좋은 향과 함께 더욱 편안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선발된 앰배서더는 퇴근 후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 또는 주말 오후 등 온전히 나만을 위해 보내는 시간에 제공된 키트를 이용해 디저트 타임을 즐긴 뒤, 개인 SNS 계정에 후기를 게시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롯데웰푸드는 추후 많은 공감을 받은 후기를 올린 앰배서더를 우수 후기자로 선정하고 10만 원 상당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립파이 초코는 지난 2015년 단종된 '립파이'의 후속작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에 화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지난해 선보인 제품이다. 발효 버터의 풍미와 바삭한 식감, 달콤한 초콜릿의 조화로운 맛이 큰 인기를 끌며 출시 50일 만에 100만 갑이 판매되고, 1년 만에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한 바 있다.

 

이에 롯데웰푸드는 고객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인기 카페인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와 함께 방문객을 대상으로 립파이 초코를 무료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향후에도 도심 속 호텔, 카페 등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과의 협업을 모색해 브랜드 가치를 알려 나갈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립파이 초코는 소비자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탄생한 브랜드인만큼,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접점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휴식 시간에 립파이 초코가 대표적인 디저트로 자리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